Quantcast

엠씨더맥스, 단독 콘서트 언베일링(unveiling)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실력파 밴드 엠씨더맥스가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엠씨더맥스는 지난 24일(화), 25일(수) 이틀간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열기속에 펼쳐진 단독 콘서트 ‘언베일링(unveiling)’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화려한 조명 아래 깔끔한 턱시도 차림으로 무대에 등장한 엠씨더맥스는 풀 밴드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 ‘Jingle bells’, ‘Frosty the snowman’ 등 신나는 캐롤곡들을 연달아 선사, 공연 시작부터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어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향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 엠씨더맥스는 ‘12월’, ‘미로’, ‘귀천’, ‘그대는 눈물겹다’, ‘사랑을 믿어요’ 등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부르며 객석을 압도, 순식간에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엠씨더맥스 / 뮤직앤뉴
엠씨더맥스 / 뮤직앤뉴
특히 공연 전부터 내년 1월 1일 발매 예정인 엠씨더맥스 7년만의 새 앨범 신곡들을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할 것을 알려 화제를 모았던 이들은, 무려 5곡의 새 앨범 수록곡을 라이브로 전해 관객들을 열광케했다
 
먼저, 지난 17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았던 새 앨범 수록곡 ‘백야’를 선보인 엠씨더맥스는 ‘퇴근길’, ‘1월’, ‘내 이야기’ 그리고 타이틀 곡인 ‘그대가 분다’까지 라이브로 선사해 객석의 뜨거운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2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크리스마스 캐롤은 물론, 그간의 히트곡들과 2014년 첫 날 발매될 신곡 공개까지 아주 특별한 라이브 무대를 연출한 엠씨더맥스는 공연이 끝나도 객석을 뜨지 못하는 관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기위해 이수의 솔로 곡 ‘난 그냥 노래할래’와 새 앨범 수록곡 중 이수의 자작곡 ‘다시 노래’를 앵콜로 선사하는 것으로 크리스마스의 특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끝으로 엠씨더맥스는 “추운 날씨에 엠씨더맥스의 공연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이번 콘서트는 아직 발매되지 않은 정규 7집의 신곡을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라 마치 면접을 보는 것처럼 긴장되고 떨렸다. 내년 1월 1일 밤 11시 59분, 7년만에 드디어 발매되는 엠씨더맥스 정규 7집 앨범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는 말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지난 24일(화), 25일(수) 이틀간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엠씨더맥스는 오는 1월 1일(수) 밤 11시 59분, 7년만에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