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상속자들' 이민호-김성령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원 기자) 배우 이민호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민호-김성령 /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이민호-김성령 /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SBS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25일 오후 2시 20분 '상속자들 크리스마스 에디션-사랑의 무게를 견뎌라'를 방송했다. 이 방송은 '상속자들' 에 출연했던 캐릭터들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편집됐으며 크리스마스에 또 한 번의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페이스북을 통해 “상속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상속자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합니다.”라며 네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엄마의 흑기사로, 아들 바보로 다정한 모자를 연기하는 이민호와 김성령이 남다른 분위기를 보이고 있다.
 
이민호-김성령 /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이민호-김성령 /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사진 속의 장면은 '상속자들' 최종회로 한기애가 가장 사랑하는 아들 김탄과 함께 그동안 갇혀있던 삶에서 벗어나 자신의 두 발로 세상을 걷게 되는 장면이다. 화려하고 발랄하지만 아들 앞에서는 모든 욕심과 존재마저 내려놓은 한기애(김성령)와 있는 그대로의 엄마를 바라보는 김탄, 두 모자가 고난 끝에 행복을 맞이하는 이 장면은 두 사람이 보여주는 최고의 감성과 비주얼이 더해 시청자에게 잔잔한 감동을 회상시키고 있다.
 
한편 이민호는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김탄 역으로 섬세한 감정과 뛰어난 명품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여심에 강력한 회오리바람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물론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까지 ‘이민호 신드롬’을 일으키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 ‘상속자들’에서 이민호가 착용했던 의상들이 경매를 통해 팬들에게 돌아가고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뜻깊은 이벤트를 진행하며 의미 있는 일에 앞장서기도 했다.
 
이민호는 유하 감독의 '강남블루스'를 차기작으로 내년 3월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