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메디컬 탑팀' 정려원-주지훈, '21금 키스' 후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의 ‘비주얼 커플’ 정려원-주지훈의 첫키스는 어떤 모습일까?
 
‘메디컬 탑팀’에서 서로의 곁을 지키며 성숙한 사랑을 키워나가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두근케 하고 있는 주영(정려원 분)과 승재(주지훈 분)가 가슴 떨리는 첫 입맞춤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에 직격탄을 날릴 예정이다.
 
'메디컬 탑팀' 주지훈 -정려원 / 에이스토리
오늘(11일) 방송되는 ‘메디컬 탑팀’ 19회에서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주영과 승재의 모습에 이어 서로의 소중함을 느낀 두 사람이 키스를 나누며 사랑을 재확인하는 모습이 애틋하게 그려질 것을 예고했다.
 
이 날 촬영에서 정려원과 주지훈은 여러 각도의 키스씬을 촬영하면서도 완벽한 감정몰입으로 NG가 전혀 없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농밀한 연기에 김도훈 감독은 ‘미국 드라마냐’며 농담을 건넸을 만큼 현장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고.
 
특히, ‘메디컬 탑팀’의 공식 비주얼커플인 두 사람이 남은 2회 동안 선보일 달콤한 애정전선과 함께 시청자들의 안구정화를 책임질 ‘승주커플’의 완벽 케미를 향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메디컬 탑팀' 주지훈 -정려원 / 에이스토리
‘메디컬 탑팀’의 한 관계자는 “주영, 승재의 애틋한 첫 키스 장면은 물론 글로벌연구센터에 발령과 탑팀 해체공문으로 혼란에 빠질 두 사람이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서로에게 어떤 힘을 불어넣어 줄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컬 탑팀’ 지난 방송에서는 태신(권상우 분)을 찾아온 범준(박진우 분)이 태형(전노민 분)과 관련된 극비 사항을 전달하며 그의 숨겨진 속내를 의심케 해 긴장감을 더했다.
 
정려원(서주영 역)-주지훈(한승재 역)의 가슴 떨리는 첫키스 현장은 오늘(1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