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연수, 상큼발랄한 쎄씨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하연수가 대학생들에게 커리어 및 패션•뷰티 스타일링 정보를 제공하는 캠퍼스 매거진 ‘쎄씨 캠퍼스’(CeCi CAMPUS) 12월호에서 풋풋한 대학 새내기로 변신, 특유의 상큼발랄함을 가득 담아낸 화보를 공개했다.
 
현재 tvN 시트콤 ‘감자별’을 통해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하연수는 삼성 아티브북 9 Lite와 함께한 화보에서 특유의 순수한 느낌을 살려 풋풋한 새내기 감성을 그대로 재현했다.
 
하연수 / 쎄씨
하연수 / 쎄씨

"감자별" 속에서 나진아 캐릭터로 짧은 머리를 선보이고 있는 하연수는 이번 화보에서는 긴 웨이브 헤어로 한껏 여성미를 뽐냈다.
 
또한, 살구색 블라우스와 하늘색 스커트를 입은 컷에서는 갓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의 발랄함과 생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눈처럼 새하얀 원피스를 입은 컷에서는 설레임을 가득 안은 갓 성년이 된 풋풋한 여성미와 싱그러움을 발산하는 등 의상 변화에 맞춰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여 스텝들의 갈채를 받았다.
 
하연수 / 쎄씨
하연수 / 쎄씨

현장 관계자들은 "하연수가 바쁜 스케쥴로 한숨도 못자고 도착하여 바로 이번 화보 촬영에 임해야 했지만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시종일관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며 최선을 다해 촬영했었다"고 칭찬했다.
 
하연수 / 쎄씨
하연수 / 쎄씨

현재 하연수는 대체불가능한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TVN "감자별"에서는 대세남 여진구와 고경표와의 삼각 러브라인으로 시선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