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래의 선택’, 종영까지 2회 ‘유종의 미’ 위한 막바지 '연기 투혼' 현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윤은혜-이동건-정용화-한채아 등 ‘미래의 선택’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절대 포텐’ 배우들이 막바지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현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마지막을 단 2회 남겨둔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유종선/ 제작 에넥스텔레콤)은 소름 돋는 충격 대반전으로 안방극장을 경악하게 만들었던 상황. 탄탄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 그리고 윤은혜-이동건-정용화-한채아 등 출연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지면서 ‘미선 폐인’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미래의 선택’ 정용화-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미래의 선택’ 정용화-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이와 관련 윤은혜-이동건-정용화-한채아 등 ‘미래의 선택’ 배우들의 활력 넘치는 ‘비타민 미소’가 포착되면서 시선을 끌고 있다. 카메라가 돌고 있는 중에도 서로 눈만 마주치면 저절로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것. 촬영이 막바지를 향해 가면서 이른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쉴 틈 없이 스케줄이 이어지고 있지만, 모든 배우들이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지치지 않는 ‘활력 미소’로 서로의 사기를 북돋고 있는 셈이다.
 
‘미래의 선택’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미래의 선택’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무엇보다 밤샘 촬영 중 피로도가 높아지는 새벽에도 배우들은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는 것은 물론 환한 웃음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촬영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윤은혜-이동건-정용화 등은 갑작스럽게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잦은 야외촬영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다양한 간식과 밥차를 마련하는가하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두툼한 패딩과 점퍼 등의 스탭복을 선물로 준비하는 등 훈훈함 가득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가장 많은 촬영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는 윤은혜는 피곤한 기색 없이 언제나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현장을 물들이고 있다. 약 4개월간 매일 함께 동고동락한 스태프들과도 격의 없이 농담을 주고받고 장난을 치며 가족같이 편안하고 친근한 사이를 드러내고 있는 것.
 
‘미래의 선택’ 이동건-윤은혜-정용화-한채아 / 에넥스텔레콤
‘미래의 선택’ 이동건-윤은혜-정용화-한채아 / 에넥스텔레콤
운명을 둘러싼 ‘삼각 러브라인’ 가운데 서로 다른 사랑법을 보여주고 있는 이동건과 정용화는 촬영장의 웃음 담당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다. NG없는 명품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동건은 묵직하고 진지한 이미지와는 달리 허당기 가득한 사차원 개그를 뽐내며 촬영 분위기를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다. 정용화 역시 선배 이동건에게 진지하게 연기와 캐릭터 분석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가 하면 놀라운 친화력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미래의 선택’ 출연자들 / 에넥스텔레콤
‘미래의 선택’ 출연자들 / 에넥스텔레콤
그런가하면 털털하고 호탕한 웃음으로 현장을 사로잡고 있는 한채아는 장난기 어린 행동과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장에 힘을 싣고 있다. 엇갈리는 선택으로 인해 갈등을 겪고 있는 윤은혜와도 머리를 맞대고 재미난 애드리브 아이디어를 내놓는 등 마치 친자매처럼 지내는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케하고 있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4개월간 가족만큼 친밀해진 배우들이 뿜어내는 최강의 호흡과 열정 덕분에 스태프들도 힘을 얻고 있다”며 “새로운 비밀이 드러나면서 예측불허 반전 스토리를 거듭하고 있는 ‘미래의 선택’에 끝까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미래의 선택’ 출연자들 / 에넥스텔레콤
‘미래의 선택’ 출연자들 / 에넥스텔레콤
한편 지난 14회 방송에서는 잘못된 선택으로 엉망이 된 인생을 되돌리기 위해 25년을 거슬러 온 큰미래(최명길)의 고군분투와 함께 그로 인해 이제 제자리를 찾은 듯한 미래(윤은혜)-김신(이동건)-세주(정용화)의 모습이 담겨졌다. 하지만 결국 미래에는 아무것도 변하는 것이 없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지면서 안방극장을 놀라게 만들었다. ‘미선 폐인’들의 지지 속에 ‘웰메이드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미래의 선택’은 15회 분은 오는 12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