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가네 식구들' 오현경, 얼굴만 ‘빼꼼’ 촬영현장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에서 미스코리아 나온 여자 ‘왕수박’으로 맹연기를 펼치고 있는 오현경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석촌호수 인근 카페에서 진행된 야외촬영때 갑작스레 추워진 겨울 날씨에 몸은 실내에 두고 얼굴만 빼꼼 꺼내서 촬영 준비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오현경의 모습이 포착됐다.
 
오현경 / 곰엔터테인먼트
오현경 / 곰엔터테인먼트
현장사진 카메라를 잊지 않고 아이컨텍 해주고, 스텝과 진지하게 이야기하는 모습, 해맑게 웃는 모습은 ‘왕가네 식구들’ 왕수박과는 전혀 다른 이미지의 모습이다.
 
현장에서 분위기메이커로 통하는 오현경은 매 촬영때마다 스텝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왕가네 식구들에서 왕언니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오현경의 돋보이는 열연으로 부동의 시청률 1위로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왕가네 식구들'은 매주 토,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