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래의 선택’ 윤은혜, 6시간 동안 ‘두손 결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미래의 선택’ 윤은혜가 장장 6시간 동안 밧줄에 두 손이 묶인 채 몸을 던지는 투혼을 발휘했다.
 
윤은혜는 독특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로부터 ‘웰메이드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극본 홍진아/ 연출 권계홍 유종선/ 제작 에넥스텔레콤)에서 김신(이동건)-박세주(정용화)와 함께 ‘삼각 러브 로맨스’의 설렘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상태. 사랑하는 남자와 사랑해야할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는 극 중 나미래의 모습을 치밀한 연기로 표현, 호응을 얻고 있다. 
 
'미래의 선택'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이와 관련 윤은혜는 오는 18일 방송될 ‘미래의 선택’ 11회 분에서 두 손이 묶인 채 바닥에 쓰러져 협박을 당하는 모습을 담아낸다. 방송 아이템 촬영을 위한 위장취업 도중 한 순간의 실수로 일촉즉발 위험한 순간에 빠지게 되는 것. 긴 머리까지 싹둑 자르며 자신의 일에 대한 강한 의지와 자신만만한 당당함을 보여주던 윤은혜가 잔뜩 겁에 질린 표정으로 고개를 숙인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강한 긴장감을 안겨주게 될 전망이다.
 
'미래의 선택'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윤은혜가 두 손이 결박당한 채 쓰러져 있는 아찔한 장면의 촬영은 지난 14일 경기도 수원 드라마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 날은 비가 내릴 듯 잔뜩 구름이 낀 흐리고 쌀쌀해진 날씨 탓에 세트장 가득 차가운 기운이 가득했던 상태. 윤은혜는 얇은 후드티셔츠만 입고 차가운 바닥에 내내 엎드려 있어야 했지만, 걱정하는 제작진을 향해 여유로운 웃음을 지으며 촬영을 준비해나갔다. 
 
'미래의 선택'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핫팩으로 차가워지는 손과 몸을 녹여가며 겁에 질린 표정과 바닥에 쓰러진 다양한 동작을 몇 번이고 연습해보는 열정으로 제작진을 감동시킨 것. 6시간이 넘도록 촬영이 이어졌지만 쉬는 시간에도 자리를 떠나지 않고 항상 들고 다니는 작은 캠코더로 녹화된 자신의 연기를 체크하며 쉼 없이 모니터링하는 투혼을 발휘, 완벽한 장면을 만들어냈다.
 
'미래의 선택'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특히 윤은혜는 보조 출연진들의 호흡이 어긋나면서 여러 번 NG가 이어진 탓에 의자 뒤로 두 손을 결박당한 채 몸을 구르는 장면을 수십 번 반복해야 했던 터. 하지만 피가 통하지 않아 손이 저려오는 아픔 속에서도 오히려 파이팅을 외치는 ‘긍정걸 윤은혜’의 모습을 아낌없이 선보였다. 의자에서 그대로 바닥에 쓰러지는 장면을 위해 대역 연기자도 준비된 상태였지만 언제나처럼 열혈 의지와 뜨거운 열정으로 모든 장면을 스스로 소화, 제작진을 감탄케 했다는 귀띔이다.
 
'미래의 선택'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그런가하면 윤은혜는 바닥에 쓰러지고 구르는 장면을 촬영하며 “나미래는 왜 맨날 어둡고 차가운 곳에서 고생만 하는거냐”며 “이젠 미래도 좀 환하고 밝은 곳에서 예쁘게 데이트 좀 해봤으면 좋겠다”는 귀여운 투정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촬영이 길어지면서 예민해진 현장에 장난섞인 농담과 애교를 던지며 스태프들의 피로를 풀어주는 베테랑 배우의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이끌고 있는 셈이다. 
 
'미래의 선택'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긴 머리를 짧게 잘라냈을 정도로 극 중 나미래 캐릭터에 깊이 동화된 윤은혜는 촬영 때마다 열혈 투혼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고 있다”며 “윤은혜의 열정과 의욕이 또 한 번 고스란히 전달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래의 선택' 윤은혜 / 에넥스텔레콤
한편, 지난 10회 방송에서는 김신(이동건)의 ‘기습 돌발 고백’과 그런 김신에게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미래(윤은혜), 그리고 굳은 얼굴로 김신을 응시하고 있는 세주(정용화)의 긴장감 가득한 모습이 보여지면서 ‘삼각 러브라인’의 폭풍 전개를 예감케 했다. 김신의 고백 이후 과연 미래가 고백을 받아들이게 될지, 정용화는 어떻게 행동하게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미래의 선택’은 11회 분은 오는 18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