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 지성-황정음, 마지막 '상처' 베드신 '시청률 17.4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단 1회 만을 남긴 ‘비밀’의 지성-황정음이 서로의 상처를 감싸 안는 가슴 시린 ‘상처 베드신’과 함게 이별을 맞이해 시청자를 울다 웃게 만들며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애잔함과 절절한 사랑의 감정을 최고치로 끌어올린 ‘비밀’ 15회는 전국 기준(닐슨 코리아) 17.4%의 시청률을 기록, 11회 연속 ‘시청률 1위’ 수성과 함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 13일 밤 방송된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 15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민혁(지성 분)과 유정(황정음 분)이 이별 여행을 떠났고, 평생을 간직할 하룻밤을 보낸 뒤 서로를 위해 서로를 놓아주는 가슴 아픈 이별을 선택해 안방극장을 눈물 바다로 만들었다.
 
'비밀' 지성-황정음 /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도훈(배수빈 분)의 계략으로 인해 K그룹이 송두리째 흔들리는 모습이 그려짐과 동시에, 민혁은 K그룹과 유정 중 선택을 해야 하는 기로에 서게 됐다. 세연(이다희 분)과의 정략 결혼을 ‘파혼’으로 마무리 하려던 민혁이었지만, 병상에 누운 아버지 조회장(이덕화 분)의 진심 어린 부탁과 자신의 처지를 백분 이해하며 자신을 놓아주려는 유정의 속 깊은 말 한 마디는 민혁과 유정의 가슴 아픈 이별을 예감케 했다.
 
마치 마지막을 예감한 듯 “유정아.. 나랑 놀자”라는 민혁의 부름에 애써 밝은 웃음을 지으며 “그럼, 오늘 하루만 놀아요”라고 대답한 유정. 두 사람은 함께 절에 들려 소원을 빌고, 신혼 부부처럼 시장에서 장을 보며 마지막 행복을 만끽했다. 때때로 울컥하는 민혁을 보며 유정은 “그런 표정 말아요. 웃어요. 오늘은 좋은 기억으로 남겨요”라고 말했고,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민혁을 위해 맵지 않은 떡볶이를 만들어 먹이며 민혁의 모습을 가슴에 새겼다.
 
“평생 오늘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민혁에게 유정은 “그럼 재미 없을걸요. 내일까지만 오늘로 해요”라고 답했고, 두 사람은 입을 맞추며 함께 밤을 보냈다. 민혁은 유정의 가슴과 등에 난 화상 자국에 키스를 하며 눈물을 흘렸다. “사람이 사랑 없이도 살 수 있나요”라는 유정의 내레이션은 민혁의 아픈 상처를 감싸 안는 한 여자의 마음을 느끼게 만들며 가슴 따뜻함과 애틋함을 전달해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비밀' 지성-황정음 /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 방송 캡처
이후 두 사람은 침대에서 함께 책을 함께 읽으며 단란한 시간을 보냈지만 유정은 민혁이 잠든 사이 홀로 길을 나섰다. 그리고 남겨진 민혁은 유정이 읽어줬던 책의 뒷부분을 확인하며 흐느꼈다. ‘할아버지가 노망이 들기 전 한 말이 맞는 것 같다. 사람은 사랑할 사람 없이는 살 수 없다… 사랑해야 한다’라는 구절을 본 민혁은 “사랑하라고? 어떻게? 유정아.. 이런 게 사랑이라고? 이렇게 아픈데”라며 눈물을 떨궈 가슴 시린 두 사람의 사랑에 시청자들마저 울게 만들었다.
 
서로를 위해 서로를 놓아준 민혁과 유정. 이후 민혁이 세연과 결혼을 진행하는 모습과 함께 유정이 도훈에 대한 마지막 복수를 예고하는 모습이 그려져 안타까운 이들 커플의 마지막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낳았다.
 
지성-황정음의 가슴 아픈 이별과 상처 베드신을 접한 네티즌은 “베드신 보는데 이대로 드라마 끝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너무 가슴 아파서 저 상태로 끝났으며 했다”, “민혁과 유정이가 이별을 해도 이별이 아닌 것 같다. 평생 가슴에 서로가 살 테니까. 너무 가슴 절절해서 눈물 한 바가지 흘렸다”, “지성이 황정음 상처에 두 번 키스하는데 내가 다 마음이 아팠다. 황정음은 지성을 있는 그대로 품어준 너무 가슴 아픈 여자다”, “오 마이 갓. 마지막 회 밖에 안 남았다니 실감이 안 난다. 결말은 제발 해피엔딩 부탁해요ㅠㅠ”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지막 회 만을 남겨둔 '비밀'이 어떠한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안타까운 사랑이 다시 이뤄질 수 있을지도 궁금증을 낳고 있다. 신드롬에 가까운 화제를 만들고 있는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 ‘비밀’의 마지막 회 16회는 오늘(1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