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상속자들’ 이민호-박신혜-김우빈, ‘카메라 감독 변신’ 서로 찍고 찍히는 ‘비하인드 컷’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상속자들’ 레알 절친 배우 이민호-박신혜-김우빈-정수정-강민혁-박형식-최진혁이 직접 카메라 들고 서로 찍고 찍히는 ‘젊음의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민호-박신혜-김우빈-정수정-강민혁-박형식-최진혁 등 대세배우들은 자체 최고 시청률을 연이어 경신하고 있는 SBS 수목미니시리즈 ‘상속자들’ (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제작 화앤담픽처스)에서 완벽한 조합을 보이는 로맨스 연기 열전으로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회를 거듭할수록 극강의 케미를 터뜨리는 격정적인 러브라인과 허를 찌르는 반전 삼각관계, 시청자들의 시선을 잡아끄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를 통해 ‘신(新) 청춘 로코’의 탄생을 증명하고 있다.
 
이민호-최진혁 / 화앤담픽처스
이민호-최진혁 / 화앤담픽처스
이민호-최진혁 / 화앤담픽처스
이민호-최진혁 / 화앤담픽처스
무엇보다 강도 높은 ‘상속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이민호-박신혜-김우빈-정수정-강민혁-박형식-최진혁은 대한민국 대세배우들다운 ‘상속자표’ 포스와 극에 대한 몰입력을 100% 발휘하며, 더욱 강력해질 케미 폭격 애정구도를 예고하고 있는 터. 이와 관련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열정어린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대세배우들이 카메라 삼매경에 푹 빠진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박형식-박신혜 / 화앤담픽처스
박형식-박신혜 / 화앤담픽처스
강민혁-이민호-박신혜 / 화앤담픽처스
강민혁-이민호-박신혜 / 화앤담픽처스
특히 ‘그룹상속자’다운 진중한 모습과 절도 있는 포스를 드러내고 있는 이민호는 일정이 끝나자마자 함께 촬영했던 최진혁과 훈훈한 셀프 캠코더 직찍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촬영이 시작되면 상위 0.1%의 로맨틱한 무드를 폭발시키며 현장의 여심까지 휘청거리게 만들지만 OK사인을 받고 나면 자신의 캠코더를 들고 분주히 주위사람들을 찍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것.
 
자타공인 현장의 분위기메이커로 통하는 박신혜는 촬영이 종료되면 현장 스태프의 메이킹 카메라를 빌려 들고, 동료 배우들의 소소한 모습을 촬영하는, 일명 스태프 놀이로 현장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촬영에 임할 땐 더없이 치밀한 모습이지만 잠깐 동안의 휴식시간이 주어지면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또래 절친 배우들과 흥겨운 시간을 보내는, 귀요미 매력을 내뿜고 있는 것.
 
강민혁-크리스탈-박형식 / 화앤담픽처스
강민혁-크리스탈-박형식 / 화앤담픽처스
크리스탈 / 화앤담픽처스
크리스탈 / 화앤담픽처스
극중 제 2의 앙리 까르띠에 브레송을 꿈꾸는 조명수 역을 맡아 촬영시간 내내 카메라를 몸에 지니고 있는 박형식은 촬영이 종료된 후에도 카메라에 푹 빠진 채 앵글 속에 주변의 배우들을 담아내고 있는 상태. 정수정 또한 그런 박형식의 모습에 장난기를 발동, 박형식의 카메라를 넘겨받아 커플 강민혁과 박형식을 모델로 사진을 찍으며 웃음 가득한 현장을 연출했다.
 
이처럼 ‘상속자들’ 촬영장은 대세배우들이 한데 모여 퍼뜨리는 후끈한 ‘젊음의 열기’를 자랑하고 있는 상태. 한자리에 모이기만 하면 자동으로 리허설을 시작하는 한편, 여가 시간이 날 때마다 서로 돌아가며 폭풍 수다를 나누는 쫄깃한 팀워크를 과시하고 있다.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뭘 또 이렇게까지 열정적이야?! 그야말로 대세배우들 답네!”라며 극찬을 전하고 있다.
 
박신혜 / 화앤담픽처스
박신혜 / 화앤담픽처스
박형식 / 화앤담픽처스
박형식 / 화앤담픽처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상속자들’ 촬영현장은 대세배우들의 열정과 갈수록 더욱 쫀쫀해지는 팀워크로 상상 그 이상의 시너지 효과가 폭발하고 있다”며 “더욱 치밀해지고 섬세해질 ‘상속자들’의 젊은피 배우들이 녹여낼 격정 하이틴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회 분에서는 은상(박신혜)을 사이에 둔 탄(이민호)과 영도(김우빈)의 점입가경 삼각관계가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은상을 뒤에서 백허그한 채 “조금만 기다려. 이 세상 모든 문턱을 넘게 해줄게. 지금 방법을 생각중이야”라고 말하는 탄과 제국고의 리더십 캠프장에서 “넘겨짚지 마. 나다운 거 넌 아직 반도 못 봤어. 지금부터 보여줄게”라며 은상을 끌어 당겨 품에 안는 영도의 모습이 그려진 것. 앞으로 더욱 점화될 이민호와 박신혜, 그리고 김우빈의 ‘케미 폭격’ 3각 관계를 예감케했다. ‘상속자들’ 11회 분은 오는 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