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가정부’ 최지우(Choi Ji woo), 이별연습 준비하나? '중대결심 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최지우(Choi Ji woo)가 ‘이별연습’을 준비하고 있다. 
 
12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극본 백운철 연출 김형식) 16회에서 복녀(최지우(Choi Ji woo))는 무엇인가 중대 결심을 내린 사람처럼 주변 정리를 서두르게 된다.
 
12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을 보면 복녀가 혜결을 상대로 매섭게 혼을 내고 있다. “아직도 어린애처럼 젓가락질을 못하느냐?”고 야단치는 것이다.
 
이같은 모습은 평소의 복녀답지 않아 의구심을 자아낸다. 엄마처럼 복녀를 따르는 혜결은 물론 언니와 오빠들도 갑작스럽게 돌변한 ‘복녀님’의 행동에 그저 얼떨떨할 뿐이다.
 
최지우(Choi Ji woo) / SBS
최지우(Choi Ji woo) / SBS
갑자기 쌀쌀해진 요즘 날씨처럼 찬바람이 쌩쌩 부는 복녀의 행동은 무엇 때문일까.
복녀는 응석받이 혜결의 투정에 대해 “어렵고 힘들면 도망부터 칠 겁니까?”라고 목소리를 높이며 “자꾸 그러면 엄마 없이 자란 아이라고 손가락질을 받습니다”라며 호되게 꾸짖었다.
 
최근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 세트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강지우는 비록 극중 상황이었지만 최지우(Choi Ji woo)의 호된 질책에 더욱 서럽게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평소에 촬영장에서 자상하게 보살펴주던 최지우(Choi Ji woo)에게 야단을 맞으니 어린 마음에 슬픔이 더했을 지도 모른다.
 
복녀의 이같은 행동은 앞으로의 행보를 가늠할 수 있는 중대 결심인 것으로 추측된다.
복녀는 15회에서 도형(송종호)의 데이트 신청을 받아들였고 마지막 장면에선 “나를 놓치고 싶지 않으면 내 손을 잡으라”는 도형의 제의에 무엇인가 결심한 듯 그대로 따랐다.
 
그리곤 16회에서 한결(김소현)의 기타 줄을 묶어주고 두결(채상우)의 요리노트를 정리하고 세결(남다름)의 수학문제를 채점해준다.
 
4남매를 위해 마지막 사랑을 정리하려는 복녀의 의도는 과연 적과의 동침을 꾀하려는 ‘오월동주’일까, 아니면 호랑이굴로 직접 들어가려는 ‘트로이의 목마’일까. 어쨌든 주사위는 던져졌고 이제 도형과의 진검승부만 남은 셈이다.
 
한편 11일 방송에선 상철(이성재)이 자신 때문에 아내가 자살했다는 충격적 사실을 알고 비통하게 오열하다가 끝내 병원에 입원하는 모습이 비춰져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