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미스터(MR.MR), 새 싱글 'Do you feel me' 뮤직비디오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시크돌' 미스터미스터가 세번째 디지털싱글 'Do you feel m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미스터미스터는 오늘 8일 자정 미스터미스터의 팬카페 (http://cafe.daum.net/MR.MR)와 소속사 위닝인사이트 엠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TheMRMRofficial)를 통해 세번째 디지털싱글 "Do you feel me"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터미스터 / 위닝인사이트
미스터미스터 / 위닝인사이트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최근 합류한 새멤버 '혼(HON)'을 포함한 6명의 멤버들이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퍼포먼스와 수트에 중절모를 매치해 남성다움을 강조했다.
 
미스터미스터 / 위닝인사이트
미스터미스터 / 위닝인사이트
미스터미스터의 세번째 디지털싱글 'Do you feel me'는 일렉트로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세련된 멜로디와 미스터미스터 특유의 남자다운 발성이 혼합된 pop dance 곡으로서 국내에서는 흔치 않는 장르지만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미스터미스터 특유의 강력한 가창력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루어 듣는이로 하여금 감탄사가 절로 나오게 하는 곡이다.
 
미스터미스터 / 위닝인사이트
미스터미스터 / 위닝인사이트
'Do you feel me'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홍진우 감독은 "여주인공을 미스터미스터를 사랑해주는 팬들에 대입해 팬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잠들어 있던 자신들의 재능을 표출하게 되었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미스터미스터가 가지고 있는 남자다운 모습을 표현하려 노력했다." 고 전했다.
 
미스터미스터 / 위닝인사이트
미스터미스터 / 위닝인사이트
한편, 미스터미스터의 세번째 디지털싱글 "Do you feel me"는 오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