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쁜 남자' 장근석, 원작 ‘독고마테’와 싱크로율 100퍼센트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장근석의 ‘독고마테’ 싱크로율 사진이 화제다.
 
장근석이 천계영 웹툰 원작의 드라마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주인공 독고마테로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가운데, 원작 주인공과의 완벽한 싱크로가 화제다.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사진 속에는 ‘예쁜 남자’ 독고마테의 원화와 장근석의 사진을 나란히 비교, 포즈에서부터 의상까지 완벽한 싱크로율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장근석 / 온라인 블로그 및 갤러리
장근석 / 온라인 블로그 및 갤러리
이처럼 누리꾼들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는 장근석표 독고마테가 어떤 모습으로 탄생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연재 당시 수많은 여심을 ‘마테 앓이’에 빠트렸던 독고마테와 도플갱어급의 닮은꼴을 선보이고 있는 장근석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여과없이 발산할 것을 예고한 만큼 그의 색다른 마성이 어떻게 시청자들을 공략할지 주목된다.
 
장근석이 차기작으로 결정한 ‘예쁜 남자’는 주인공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으로부터 얻은 노하우를 통해 목표를 향해 가는 과정을 그린 마테 성공백서 드라마다.
 
1년여만에 TV 브라운관을 찾게되는 장근석 주연의 KBS ‘예쁜 남자’는 ‘비밀’ 후속으로 11월 20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