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성이면 감천' 박세영(Park Se Young), 웨딩드레스 모습 공개 '사랑스러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평일 안방극장 시청률 1위를 고수하며 이번 주 마지막 방송을 앞둔 KBS1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 (연출 김명욱 극본 김현희)의 히로인 박세영(Park Se Young)이 극중 웨딩드레스를 입은 청초한 웨딩 사진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세영(Park Se Young)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세영(Park Se Young)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박세영(Park Se Young)은 쇄골라인과 어깨를 드러낸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청초한 모습. 수줍은 미소를 머금고 부케를 든 모습이 사랑스럽다.
 
박세영(Park Se Young)은 방송 초반 언니인 일영(임지은 분)이 결혼할 때 들러리 드레스를 입은 바 있지만 이번에는 면사포까지 쓴 본격적인 웨딩드레스 자태라 눈길을 모았다. 특히 종영을 앞두고 세영과 정효(박재정 분)의 결혼이 예정되면서 이 드레스가 세영의 진짜 웨딩드레스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세영(Park Se Young)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박세영(Park Se Young)의 웨딩드레스 모습이 29일 방송될 132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극중 효심이 깊고 올바른 가치관을 지닌 최진사 댁 셋째 딸 최세영으로 분한 박세영(Park Se Young)은 ‘지성이면 감천’으로 말이 없는 냉미녀 이미지를 벗고 씩씩하고 꿋꿋한 이미지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28.4%로 30%에 가까운 자체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종영을 앞두고 흡인력을 더하고 있는 '지성이면 감천'은 오는 11월 1일 135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10월 29일 저녁 8시 25분 132회가 방송될 예정.    
 
박세영(Park Se Young)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세영(Park Se Young) / S.A.L.T.(솔트) 엔터테인먼트
한편 박세영(Park Se Young)은 ‘지성이면 감천’에 이어 바로 차기작인 영화 '고양이 장례식’(제작: 문어픽쳐스, 감독:이종훈) 촬영에 돌입한다.
 
홍작가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고양이 장례식'은 헤어진 연인이 함께 키우던 고양이의 죽음으로 재회해 떠나는 짧은 여행을 담은 로맨틱 힐링무비. 박세영(Park Se Young)은 풋풋하지만 묘한 매력을 지닌 여주인공 '재희'로 분해 스크린에 첫 도전한다.
 
유캔펀딩의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는 ‘고양이 장례식’은 10월 28일 유캔펀딩 페이지(http://www.ucanfunding.com/project/view.php?num=952)를 오픈했다. 신비로운 마스크와 당찬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마성의 신예 박세영(Park Se Young)이 '고양이 장례식’으로 스크린 역시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