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파이어(M.Pire), 설운도 아들 '루민' 멤버 합류…31일 엠카 통해 컴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극강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돌 그룹 ‘엠파이어(M.Pire)’가 새 멤버 합류 소식과 함께 컴백 일정을 알렸다.
 
지난 8월, 데뷔 곡 ‘너랑 친구 못해’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고 멤버 전원 눈에 띄는 외모와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무대 매너로 합격점을 받으며 데뷔한 신인 그룹 엠파이어가 한달 여의 준비기를 거치고 신곡으로 컴백한다.
 
특히, 이번 컴백을 앞두고 그룹 포커즈의 전 멤버이자 설운도 아들로 잘 알려진 ‘루민’(본명 이승현, 23)을 엠파이어의 일곱 번째 멤버로 합류시키면서 새로운 활동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엠파이어 / 벤자민 엔터테인먼트
엠파이어 / 벤자민 엔터테인먼트
지난 2010년 그룹 포커즈로 데뷔해 얼굴을 알렸던 루민은 이듬 해 솔로로 전향하면서 다양한 활동으로 존재감을 부각시켰으며, 특히 JYJ 김재중의 솔로 앨범 수록곡 ‘키스 비(Kiss B)’를 김재중과 공동 작사·작곡했을 뿐 아니라 유키스 출신 기범의 일본 싱글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으며 프로듀서로서의 면모를 떨치기도 했다.
 
루민의 합류로 7인조로 재탄생 한 엠파이어는 기존 멤버 T.O(티오)와 함께 더블 메인 보컬로 활약 하
게 될 루민을 통해 팀 내 보컬 라인을 강화, 퍼포먼스에만 치우치는 무대가 아닌 음악적인 면에서도
한층 성장한 그룹의 모습을 예고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에 소속사 벤자민 엔터테인먼트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재능이 남다른 루민의 합류로 무대에서의 퍼포먼스는 물론 음악적으로도 한층 더 견고해지고 성숙해진 엠파이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새 싱글 앨범으로 컴백할 엠파이어의 변화 된 모습에 팬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7인조로 재무장한 엠파이어는 오는 30일(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하고 31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