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캔들' 김재원(Kim Jae Won), 투혼 격투신 ‘그 남자가 애처롭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김재원(Kim Jae Won)이 MBC 주말특별기획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이하 스캔들/극본 배유미, 연출 김진만 박재범)을 통해 몸을 사리지 않는 격투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스캔들'에서는 장태하(박상민)에게 자수를 권유하는 하은중(김재원(Kim Jae Won))의 모습과 함께 이를 저지하려는 장태하, 장은중(기태영)과의 팽팽한 기싸움이 펼쳐지며 몰입도를 높였다.
 
극 후반부로 갈수록 탄탄해지는 작품성 속에 김재원(Kim Jae Won), 박상민, 조재현 등 주연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며 관심을 모았다.
 
이날은 특히 김재원(Kim Jae Won)의 격투신과 아버지에 대한 애정과 현실 속에서 갈등하는 명품 연기가 주목을 받았다. 김재원(Kim Jae Won)의 격투신은 동생 한그루(하수영 역)을 구하는 과정에서 나왔다. 박상민에게 살인 교사를 받은 한기원(중엽 역)이 동생 한그루를 죽이려 하자 현장에 뛰어들어 혈투를 벌인 것.
 
김재원(Kim Jae Won) / MBC 주말특별기획 '스캔들' 방송 캡처
김재원(Kim Jae Won) / MBC 주말특별기획
이 과정에서 김재원(Kim Jae Won)은 돌려차기 등의 완성도 높은 격투신을 직접 소화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재 김재원(Kim Jae Won)은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으로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 11일 차량 폭파 신에서는 불가피한 차량 전복신을 제외한 모든 장면을 직접 소화하는가 하면 이번 액션신도 대역없이 소화했다.
 
그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SNS 등을 통해 “김재원(Kim Jae Won)이 이제 몸을 사렸으면 좋겠다”, "배우다운 연기다“, ”김재원(Kim Jae Won) 덕분에 몰입도가 더 높아지는 것 같다“ 등의 글을 올리는 등 관심이 이어졌다.
 
김재원(Kim Jae Won)은 이날 액션 신 이외에도 동생을 위협에 처하게 한 자신을 자책하며 눈물을 흘리는 연기와, 아버지에 대한 원망과 애정이 공존하는 고뇌 연기 등을 역할 그대로 소화해내 이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스캔들'은 지난회보다 1.4%P 오른 전국시청률 17.1%을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스캔들’이 마지막 2회 만을 남겨둔 가운데 김재원(Kim Jae Won)의 명품 연기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스캔들'은 건물 붕괴 사고로 아들을 잃은 아버지(조재현)가 건설 회사의 아들(김재원(Kim Jae Won))을 유괴해 25년간 기르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 오후 9시 55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