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걸스(Agrils), 21일 정오 '어쩜이래' 음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야구돌 콘셉트의 신인걸그룹 “에이걸스(Agirls)’ 가 오늘 정오(21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어쩜이래' 음원을 공개 한다.
 
온라인상 멤버사진 및 뮤비 티저 영상공개로 야구돌 콘셉트로 “크레용팝 따라하기 아닌가?” “에이핑크 ,걸스데이 등 이름 베끼기 전략인가?” 등 네티즌들의 화제 속에 있는 에이걸스의 타이틀곡 ‘어쩜이래’는 바운스비트의 신나면서도 그루브하고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정통 댄스곡으로, 처음 사랑을 느끼기 시작한 소녀의 마음을 그린 노랫말로 마음속에서 자신의 변화에 놀라고 어떡해야 할지 몰라 혼자 고민하는 모습을 밝게 그렸다.
에이걸스 / 스타베이
에이걸스 / 스타베이
 
소속사 '스타베이' 관계자는 수많은 걸그룹 포화상태에서, 신인 에이걸스를 알리기위해,  한 두번 듣는 것 만으로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자신도 모르게 자꾸만 흥얼거려지는 기억하기 좋고, 중독성 높은 멜로디의 댄스곡을 첫 타이틀곡으로 선정했으며, 안무구성도 어린아이는 물론 중장년층도 쉽게 따라할수 있게 반복적이고 포인트 위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에이걸스 / 스타베이
에이걸스 / 스타베이
대중들에게 기쁨과 희망 메시지를 전파하는 프로야구 처럼, 올 하반기 누구나 좋아할수 있는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댄스 타이틀곡 '어쩜이래'로 데뷔하는 야구돌 콘셉트 '에이걸스'의 행보가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