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승현(빅뱅 탑), ‘강렬한 눈빛과 고독함’ 풍기는 카리스마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로 돌아온 최승현(빅뱅 탑)이 화보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는 강렬한 눈빛과 슬픔을 머금은 고독한 분위기를 풍기며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흑백 화보를 공개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 된 화보 속 최승현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자신의 주연영화 ‘동창생(감독:박홍수)’ 속 슬픈 운명에 놓인 소년 ‘리명훈(최승현 분)’에 완벽 빙의된 모습으로 절제된 감정과 눈빛을 담아내고 있다.
 
최승현(빅뱅 탑) / 더블유 코리아
최승현(빅뱅 탑) / 더블유 코리아

이를 통해 배우 최승현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와 배우로서의 생각과 고민 등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 등이 공개됐다.
 
최승현은 ‘더블유 코리아 (11월호)’와의 인터뷰에서 ‘동창생’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인물과 영화의 성향, 뻔하지 않게 연기해도 되는 캐릭터라는 점이 끌렸다”고 설명했다.
 
최승현(빅뱅 탑) / 더블유 코리아
최승현(빅뱅 탑) / 더블유 코리아

또한 “영화 ‘택시 드라이버’에서의 로버트 드니로의 연기를 특히 좋아한다. 표현이 직접적으로 크기보다는 독특하고 예민하게 연기하는 모습이 좋다. 저도 과하기 보다는 절제하고 편집해서 보여주고자 한다”며 연기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다.
 
특히 최승현은 지난 5일(토)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열린 ‘아시아스타어워즈’를 통해 한국 배우로는 유일하게 신인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인정 받았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최승현(빅뱅 탑) / 더블유 코리아
최승현(빅뱅 탑) / 더블유 코리아

한편, 영화 ‘동창생’은 유일한 가족인 여동생 ‘혜인(김유정)’을 구하기 위해 남파 공작원이 된 소년 의 슬픈 운명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1월 6일(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