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왕(歌王) 조용필 'Hello' 일본반, 오늘 한일 동시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15년 만에 일본에서 음반 발매를 공식화하며 화제를 모았던 조용필의 'Hello' 일본반이 오늘 10월 16일 한일 동시에 공개 된다.
 
이번 동시 발매는 조용필의 국내 팬들을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일본어 버전의 ‘Bounce’, ‘Hello’, ‘걷고 싶다’ 총 3곡이 공개 되며, 가요 차트와 함께 J-POP 차트에서도 ‘Hello 신드롬’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조용필 / 유니버설뮤직
조용필 / 유니버설뮤직
한편, 일본에서 높은 시청률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침 정보 프로그램 'Zip!' 등에서 연일 ‘Hello’ 뮤직비디오와 함께 발매 관련 뉴스가 다뤄지며 가왕의 일본 귀환에 대한 기대감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2PM의 택연이 영어로 랩 피처링 참여한 타이틀 곡 ‘Hello’ 통해 일본 내에서도 K-POP의 세대통합을 이루는 원조 K-POP 스타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유니버설뮤직은 국내 팬들의 요청에 따라 새롭게 편집한 ‘Hello’의 뮤직비디오, 인기배우 조한선이 출연한 ‘걷고 싶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올해 상반기에 이루어진 전국투어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수록 되어 있는 한정반과, 일본반을 수입하여 팬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조용필 Hello 커버 / 유니버설뮤직
조용필 Hello 커버 / 유니버설뮤직
‘영원한 오빠’ 조용필은 최대 규모와 최다 도시 투어를 기록하며 올해의 콘서트 1위로 선정된 '2013 조용필& 위대한 탄생 투어콘서트 HELLO' 전국투어를 매주 진행함과 동시에, 다음 달 7일에 일본 도쿄 국제포럼 홀에서 단독 공연 '원나잇 스페셜' 일본 팬들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지치지 않는 열정을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