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의 여신 정이’ 김범, 이상윤에 참아왔던 울분 토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극본 권순규, 이서윤, 연출 박성수, 정대윤)’의 김범(김태도 역)이 이상윤(광해 역)에 참아왔던 울분을 토로했다.
 
지난 ‘불의 여신 정이’ 29회 방송에서는 유정(문근영 분)과 관련된 모든 상황을 자신보다 더 자세히 알고 있는 김태도에게 섭섭하고도 부러운 감정을 내비치는 광해와 그런 광해에게 유정의 진심을 깨우쳐주려는 김태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태도는 유정 아버지 살해범의 정체를 자신만 모르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광해에게 “마마께 누가 될까 염려해 말하지 못한 것”이라며 유정의 생각을 대변했다. 그렇지만 광해의 화는 좀처럼 수그러들지 않았고, 그를 향해 “차라리 네가 부럽다”며 속마음을 전했다.
 
‘불의 여신 정이’ / MBC
‘불의 여신 정이’ / MBC
이에 김태도는 돌아서던 걸음을 멈추고 “제가 부럽다 하셨냐”며 반문했고, 이어 “정이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다 하여 그 마음까지 가졌다 여기느냐”는 허를 찌르는 말로 광해의 말문이 막히게 만들었다.
 
또한 그녀에게 있어서 그는 단지 오라비일 뿐, 남자이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자신의 처지를 한탄하면서 “그렇게 감추려고 애쓰는 정이 마음이 무엇인지 꼭 제 입으로 밝혀야 아시는 것이냐”며 유정의 진심을 깨우치지 못하는 광해에게 답답하고 안타까운 감정을 내비쳤다.
 
이날 그는 유정을 누구보다 아끼고 소중히 여기지만 자신이 아닌 광해를 선택한 그녀의 마음을 존중하면서도 이들 사이에서 오작교 역할을 할 수 밖에 없는 자신의 상황에 쓰디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범은 애처로운 눈빛과 폭발적 감성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시청자들의 감정이입을 도왔다.
 
한편, 일본으로 납치된 유정을 찾아 나서는 김태도와 광해의 모습을 그리며 앞으로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MBC ‘불의 여신 정이’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