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근석(Jang Keun Suk), 마음 씀씀이도 ‘월드 프린스’…팬들과 함께 기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예쁜 남자’ 장근석이 외모만큼이나 ‘예쁜 마음’으로 주변을 환하게 밝히고 있다.
 
항상 주변을 보살피는 따뜻한 마음과 남다른 행보로 나눔을 실천해 온 배우 장근석이 팬들과 함께 또 한 번의 뜻 깊은 통 큰 기부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는 것.
 
장근석은 지난 12일(토), 그의 팬클럽 ‘크리제이’가 평소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남산원’에 ‘2013년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 수익금인 일천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기부한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자신의 팬들과 뜻을 같이 하기 위해 일천만원을 ‘남산원’에 기부했다.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2013년 장근석 생일기념 나눔 사진전’은 장근석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준비했던 특별 이벤트로 기획부터 본 행사까지 팬들이 직접 진행, 사회에 공헌하고 나눔에 앞장서고자 하는 장근석의 뜻을 받아 모든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고자 치러졌기에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특히, 장근석은 지난해에도 그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진행한 ‘926 이벤트’에 감동해 926만원을 기부하며 팬들의 사랑에 응답한 바 있어 이번 기부 역시 장근석의 팬 사랑은 물론 평소 주변을 돌보는 따뜻하고 예쁜 마음까지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모교에 장학금을 전달, 다양한 곳에 정기적으로 후원을 하는 등 장근석은 평소에도 꾸준히 알려지지 않은 선행을 하며 마음 씀씀이까지 ‘월드 프린스’다운 남다른 행보를 걷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장근석은 “매 생일마다 저를 위해 특별한 선행을 펼치는 팬들이 곁에 있어 행복하다. 저와 팬들의 마음이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박한 바람을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지난 2일(수)부터 3일간 진행된 ‘직진 라이브 투어 in 제프(ZIKZIN LIVE TOUR in ZEPP)’ 후쿠오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1월 방송될 예정인 KBS ‘예쁜 남자’를 통해 1여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