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열애’ 성훈(방성훈, Sung Hoon), ‘순애보남’ vs ‘철벽남’ 극과 극 반전 매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성훈(방성훈, Sung Hoon)이 아련과 까칠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에서 과거의 아픔을 딛고 성공을 향해 질주하는 강무열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성훈(방성훈, Sung Hoon)이 착한남자와 나쁜남자를 넘나드는 두 얼굴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든 것.
 
어제 13일(일) 방송된 ‘열애’ 6회에서 무열(성훈(방성훈, Sung Hoon) 분)은 어린 시절 사고로 세상을 떠난 첫사랑 유림(서현 분)의 납골당을 찾아가 그녀를 향한 그리운 마음을 전하는 등 순애보적인 애틋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설레임을 고조시켰다.
 
성훈(방성훈, Sung Hoon) / SBS 영상 캡쳐
성훈(방성훈, Sung Hoon) / SBS 영상 캡쳐
반면, 첫 만남부터 오해를 빚게 된 유정(최윤영 분)에게는 ‘아줌마’라는 호칭은 물론 찬바람이 쌩쌩 부는 냉랭한 태도로 일관하는 등 종잡을 수 없는 그의 모습은 강무열이라는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특히, 성훈(방성훈, Sung Hoon)은 페이스오프를 한 듯한 무열의 반전매력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 등장부터 캐릭터와 찰떡궁합을 엿보이고 있다는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무열이 유림이 납골당 찾아갔을 때 그 아련함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핑 돌았네요’, ‘나중에 유정이가 유림이 동생인걸 알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성훈(방성훈, Sung Hoon)씨 반전 매력에 완전 반했어요! 매력 덩어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착한남자와 나쁜 남자를 넘나들며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는 성훈(방성훈, Sung Hoon)은 매주 토, 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되는 SBS 주말극장 ‘열애’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