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그림(Kim Greem), 애즈원 신곡 '우리 무슨 사이야?'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열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7년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앨범에 수록될 노래의 작사 이벤트에 2500여명이 몰려 화제가 됐던 애즈원이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곡 '우리무슨 사이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늘 정오를 기점으로 전격 공개 했다.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은 얼마전 발표한 싱글 '우리만 있어'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선보였던 가수 김그림이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김그림은 남자친구와 알콩달콩 데이트를 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이전에 보여준적 없는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였다.
 
김그림 / 브랜뉴뮤직
김그림 / 브랜뉴뮤직
애즈원의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측은 "애즈원이 싱글이 아닌 7년만에 앨범 형식으로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우리 무슨 사이야?'의 티저에 많은 관심을 보여줘 감사하다. 애즈원이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하는 것보다 이 곡과 어울리는 청순하고 귀여운 여주인공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배역을 물색하다 라이머 대표가 김그림씨에게 전격 요청하면서 김그림씨가여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되었다. 김그림씨도 평소 존경해오던 애즈원 선배들의 7년만의 컴백 음반에 일조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흔쾌히 이번 제안을 받아 들였다"고 전하며 "다시 한번 열연을 펼쳐 주신 김그림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애즈원 역시 이번 김그림의 열연이 펼쳐진 촬영장을 찾아 비록 자신들이 직접 출연하진 못했지만 선뜻 나서준 후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
 
지난 2006년 발표한 정규 5집 이후 7년만에 발표하는 애즈원의 새 미니앨범 '심플리 애즈원'은 오는 15일 정오를 기점으로 전 음악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