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의 여신’ 이세영(Lee Se Young), ‘폭풍 성장’ 완벽한 여인 선언…잘자란 아역 배우의 ‘좋은 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결혼의 여신’ 이세영(Lee Se Young)이 생애 처음으로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하며 ‘모태 여신’으로서의 미모를 뽐냈다.
 
이세영(Lee Se Young)은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제작 삼화 네트웍스)에서 아나운서를 꿈꾸는 학교 최고의 퀸가 노민정 역을 맡아 재벌가로 시집 간 이모 지혜(남상미)를 부러워하며 질투하는, 결코 미워할 수 없는 ‘귀요미 속물’의 모습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세영(Lee Se Young) / 삼화 네트웍스
이세영(Lee Se Young) / 삼화 네트웍스
이와 관련 오는 6일 방송될 ‘결혼의 여신’ 30회 분에서는 이세영(Lee Se Young)이 자신에게 한결같은 구애를 보낸 친구 예솔(김준구)의 마음을 받아들이고, 결국 사랑의 결실을 맺는 결혼식 장면이 담겨진다. 이세영(Lee Se Young)은 눈부시게 반짝이는 티아라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매치, 모태여신으로서의 빛나는 미모를 아낌없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행복한 미소를 한껏 머금은 이세영(Lee Se Young)의 ‘로맨틱 선상 결혼식’은 지난달 30일 경기도 김포의 컨벤션센터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세영(Lee Se Young)은 섬세한 레이스장식이 가늘고 긴 팔을 감싸는 러블리한 드레스를 입은 채 현장에 등장, 예비 신부로서의 들뜬 마음과 설렘을 내비쳤다. ‘자연발광 미모’를 숨김없이 드러낸 이세영(Lee Se Young)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물론,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까지 칭찬과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세영(Lee Se Young) / 삼화 네트웍스
이세영(Lee Se Young) / 삼화 네트웍스
그런가하면 이날은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 무렵까지 촬영이 진행되는 강행군이 이어졌다. 이세영(Lee Se Young)은 결혼식 장면은 물론이고 선상 위에서 행복한 신혼부부의 모습까지 보여줘야 했던 터. 하루종일 촬영이 계속됐지만 이세영(Lee Se Young)은 지친 기색 없이 내내 즐거움 가득한 얼굴로 촬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줘 스태프들의 엔돌핀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이세영(Lee Se Young)은 붉게 물들기 시작하는 저녁 노을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를 마치 화보 같은 한 폭의 그림처럼 완성해내며 “모태미인의 광채!”라는 주변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이세영(Lee Se Young)은 “오랫동안 연기를 해 왔지만 결혼식 장면은 내 인생의 첫 경험이라 기분이 남다르고 굉장히 묘했다”며 “시간이 지난 뒤 진짜 내 결혼식과는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기도 했고 그 때의 기분을 상상하며 최선을 다해 즐겁게 연기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세영(Lee Se Young) / 삼화 네트웍스
이세영(Lee Se Young) / 삼화 네트웍스
이세영(Lee Se Young) / 삼화 네트웍스
이세영(Lee Se Young) / 삼화 네트웍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아역부터 시작해 여느 성인배우 못지 않은 연기구력을 가진 이세영(Lee Se Young)인 만큼 생애 맞이하는 첫 결혼식 장면도 능수능란하게 연기해냈다”며 “더욱 새로운 매력을 뽐내게 될 극 중 이세영(Lee Se Young)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결혼의 여신'은 현실감 돋는 4인 4색 사랑과 결혼의 모습이 높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각기 다른 가치관을 가진 네 명의 여자들의 사랑과 갈등을 통해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소중함, 그리고 결혼의 긍정성까지 보여주게 될 ‘결혼의 여신’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