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의 나라’, 싱그럽고 순수한 예고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 제작진이 가을 멜로 특집의 첫 작품으로 10월 2일에 방송될 ‘비의 나라’ (극본 이아람, 연출 안준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예고 영상은 남녀 주인공이 녹음 짙은 한강변을 자전거 타고 달리는 장면으로 시작하면서 풋풋한 청춘, 그 충일했던 여름날의 아련한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비 오는 날 동료 교사인 남편을 잃은 슬픔에서 여전히 벗어나지 못하는 여교사 문나라(정은채 분)와 자기의 과거를 아는 남학생 우기(유민규 분)가 자전거를 통해 서로 가까워지는 과정은 순수해서 더욱 빛난다. 예고 영상은 ‘사랑이란 아픔과 상처를 어루만지며 시작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아름답게 전한다.
 

'비의 나라' / KBS
이번에 공개된 예고 영상을 보면, ‘비의 나라’가 주인공들간의 사랑을 매우 미묘하고 세련된 심리 묘사로 그려낸 것으로 보여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편을 잃은 슬픔에서 여전히 빠져 나오기 쉽지 않은 나라의 마음은 우기가 모는 자전거 뒤에 앉아 어설프게 우기의 옷자락을 잡는 손길로 나타난다. 또 불 켜진 텅 빈 아파트에 들어가는 고독한 심정을 토로하는 우기로 향하는 나라의 흔들리는 눈빛이 긴 여운을 남긴다. 싱그러운 여름, 청춘의 계절에 그려지는 순수한 사랑의 이야기는 주인공의 마음을 따라가는 섬세한 심리 묘사로 시청자들에게 ‘무공해 멜로’를 선사할 것이다. 마치 ‘천상에 속한 듯한’ 신비한 미모를 자랑하는 정은채와 역시 ‘지존 꽃미남’ 유민규의 넘사벽 커플은 이 ‘무공해’ 멜로를 위해 준비된 듯한 ‘완벽한 그림’을 보여주고 있다.
 
‘비의 나라’는 세계 지리 선생님 문나라(정은채 분)와 남학생 우기(유민규 분)는 사실 2년 전 같은 날 각각 남편과 아버지를 잃었다는 상처가 있다. 서로의 아픈 과거를 알고 있는 두 사람이 2년 후 학교에서 선생님과 제자 사이로 만나게 되고 서로를 다독이며 가까워지면서 상처를 치유해 간다는 이야기다.
 
순수하고 열정적이었던 학창시절의 아련한 추억으로 우리를 안내할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3’ 가을 멜로 특집의 첫 작품 ‘비의 나라’는 KBS 2TV를 통해 10월2일 수요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