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예 정다혜, ‘투윅스’ 절대악 조민기를 잡을 중요인물로 재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정다혜가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에 특별 출연한다.
 
MBC 수목드라마 ‘투윅스’에 신인배우 정다혜가 ‘절대악’ 조민기(문일석역)를 잡고, 이준기(장태산 역)의 누명을 벗겨 줄 중요 인물로 재등장한다.
 
정다혜 / 더솜엔터
정다혜 / 더솜엔터
지난 18일 방송 된 13회에서 정다혜는 이채미(수진역)가 입원한 병원에 간호사와 직원들에게 음료수를 돌린 후, 음료를 마신 직원과 간호사들이 쓰러져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정다혜는 25일 방송되는 ‘투윅스’ 15회에 다시 한번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정다혜는 ”이번에 순수한 대학생 이미지와 무언가를 감추고 있는 섹시한 아가씨를 동시에 연기하게 되었다. 짧은 분량이었지만 극의 추격전을 마무리 시킬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정다혜 / MBC
정다혜 / MBC
한편, 정다혜는 영화 ‘방자전’의 감자하녀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유령’에서 자살 한 악플러로 ‘사랑도 돈이
되나요’에서는 연정훈과 달콤한 데이트를 연출하며 화제를 모으고, ‘뱀파이어 검사’ ‘인현왕후의 남자’
‘오자룡이 간다’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