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군의 태양’ 한보름, 살살 녹는‘귀신 귀요미’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베일에 싸인 차희주 귀신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주군의 태양’ 한보름이 극중 모습과는 180도 다른 ‘귀요미 인증샷’을 공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보름은 SBS 수목 미니시리즈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홍미란, 연출 진혁-권혁찬/ 제작 본팩토리)에서 소지섭의 첫 사랑이자 ‘100억 납치 사건’의 공범으로 지목되고 있는 차희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어린 시절 풋풋했던 차희주와 슬픔에 가득찬 차희주 귀신 그리고 살벌한 눈빛의 쌍둥이 자매 한나 브라운의 과거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 호응을 얻고 있다.
 
한보름 / 본팩토리
한보름 / 본팩토리
무엇보다 극중 차희주 귀신은 ‘100억 납치 사건’ 당시 사망했지만 이승을 떠나지 못하고 귀신의 모습으로 주중원(소지섭)의 곁을 맴돌고 있는 터. 태공실(공효진)에 빙의한 채 주중원에게 사랑을 전하기도 했지만, 정작 ‘100억 납치 사건’의 공범에 대해서는 그 사람을 지키기 위한 일이라며 함구,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차희주의 쌍둥이 자매 한나 브라운이 주중원 앞에 등장, 주중원에게 다가가려는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면서 더욱 의문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태. 특히 처연한 눈빛의 차희주 귀신이 주중원에 이어 한나 브라운의 주위까지 떠도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차희주가 지키고 싶었던 사람이 한나 브라운인지, 그렇다면 차희주-한나 브라운 자매는 왜 ‘100억 납치 사건’을 꾸몄는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보름 / 본팩토리
한보름 / 본팩토리
이런 가운데 차희주 귀신으로 변신한 한보름이 극중 선보였던 어두운 표정이 아닌, 상큼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 눈길을 끌고 있다. 창백한 분장을 한 자신의 모습이 신기한 듯 연신 거울을 보는가 하면, 해맑은 미소와 함께 손으로 v자를 그리고, ‘귀요미 사슴뿔’ 자태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밝고 장난기 많은 ‘반전 포스’를 드러낸 것. 발랄하고 애교 넘치는 인증샷을 선보이는 한보름의 모습에 지쳐있던 현장 또한 웃음으로 물들였다.
 
한보름 / 본팩토리
한보름 / 본팩토리
제작사 본팩토리는 “평소 쾌활한 성격으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놓고 있는 한보름이 촬영에 들어가면 돌변,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을 그저 바라만 봐야하는 차희주 귀신의 애잔함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고 있다”며 “차희주 귀신의 절절한 사랑이 드러나면서 ‘100억 납치 사건’의 전말에 대한 의문이 깊어지는 가운데, 한보름이 선보일 깜짝 놀랄 반전 스토리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보름 / 본팩토리
한보름 / 본팩토리
한편 지난 19일 방송된 ‘주군의 태양’ 13회 분에는 태공실과 관련된 기억을 모두 잃어버린 주중원의 모습이 그려져 안방극장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태공실을 보고도 모른 채 지나치는 주중원과 그런 주중원 곁을 떠나려는 태공실의 모습이 그려진 것.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지 오는 25일 방송되는 14회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