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해서 남주나' 상큼발랄 '풋풋한'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MBC 새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의 포스터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2일(일) 종영한 '금 나와라 뚝딱!' 후속으로 방송되는 '사랑해서 남주나'는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가족 이야기를 담는 따뜻한 드라마다.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MBC 주말드라마
그 동안 젊은 남녀 주인공들 위주의 ‘사랑 이야기’가 주로 그려졌던 드라마들과 달리 '사랑해서 남주나'는 박근형(정현수), 차화연(홍순애)의 재혼 이야기가 주축이 되며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황혼 로맨스의 사랑스러움을 한껏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들 자녀의 풋풋한 사랑과 가족 이야기가 더해져 깊어가는 가을에 어울리는 따뜻한 드라마를 그려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사진은 이러한 ‘황혼 로맨스’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박근형-차화연 커플의 ‘꽃다발 프로포즈’ 버전을 기본으로, 이상엽-홍수현-서지석-신다은 4배우의 ‘4인 4색’ 매력을 한껏 드러내는 풋풋한 버전이 추가됐다.
 
‘꽃다발 프로포즈’ 버전의 메인 포스터는 수줍은 표정을 한 채로 꽃다발을 내미는 박근형과 부끄러운 듯, 한 손으로 입을 가리면서도 다른 손으로 꽃을 받는 차화연의 귀여운 표정이 한껏 살아있어 귀여운 ‘황혼 로맨스’의 느낌을 전한다. 또한 포스터에 얹어진 ‘Don’t Worry Be Happy-알콩달콩 삶을 볶아내는 순간들’이라는 메인 카피는 '사랑해서 남주나'가 산뜻하고 발랄하게 가족 이야기를 그려나갈 것임을 예감하게 한다.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
MBC 주말드라마
한편 서투르지만 풋풋한 사랑을 키우며 성장해 나갈 ‘이상엽-홍수현-서지석-신다은’ 네 명의 배우들이 등장하는 포스터에는 각자 자신이 맡은 캐릭터의 모습을 한껏 표현하며 네 명의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자상하면서도 세련된 은하림 역할의 서지석은 깔끔한 셔츠와 따뜻한 표정으로 캐릭터를 드러냈으며, 똑 부러지면서도 한 편으로는 여린 송미주 역할의 홍수현은 청순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미소를 지으며 산뜻함을 더했다. 또 ‘Don’t Worry Be Happy’라는 카피를 대변하는 듯 낙천적이고 넉살 좋은 정재민 역할의 이상엽은 캐주얼한 의상과 개구진 표정으로 역할을 살렸고, 시크하면서도 당당한 커리어우면 은하경 역할을 맡은 신다은은 빨간색 원피스와 상큼한 표정으로 캐릭터를 표현했다.
 
시작되는 가을, 다채로운 사랑과 가족 이야기를 들려줄 '사랑해서 남주나'는 오는 9월 28일(토) 저녁 8시 45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