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힙합그룹 이퀄리티(EQuality), 오늘(23일) 정오 데뷔곡 ‘초이스(Choice)’ 음원+뮤비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계범준 기자) 신인 힙합그룹 이퀄리티(EQuality)가 힙합 열풍 속에 첫 번째 싱글앨범 ‘초이스(Choice)’를 발매한다.
 
이퀄리티(EQuality)는 오늘(2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초이스(Choice)’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힙합계 장악에 나설 예정이다. 
 

이퀄리티(EQuality) / 캠프 트라이브 레코즈
이퀄리티(EQuality) / 캠프 트라이브 레코즈
이퀄리티(EQuality)는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17일 데뷔곡 ‘초이스(Choice)’의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수준급의 신들린 랩핑과 멤버 개개인의 기량을 입증했던 터라 이들의 데뷔 소식은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킬로(Kilo), 제이심(JSim), 영리(Young Lee)로 이뤄진 3인조로 구성된 이퀄리티는 그룹 프리스타일이 직접 프로듀싱하여 화제를 모은 신인 힙합그룹으로, 대세 장르로 매김한 힙합계의 ‘뉴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데뷔곡 ‘초이스(Choice)’는 강한 힙합 비트와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이고, 신인답지 않은 신들린 랩핑이 귀를 자극하는 곡으로 곡의 퀄리티를 한 차원 높였다. 
 
이퀄리티(EQuality) / 캠프 트라이브 레코즈
이퀄리티(EQuality) / 캠프 트라이브 레코즈
특히 ‘타고난 예술성과 타고난 보이스 네 귀에 이 랩이 들린다면 이건 탁월한 초이스’라는 재기발랄한 가사로 신인답지 않은 당찬 자신감을 드러내며 힙합계의 뉴 아이콘으로서 래퍼로서 당당한 위용을 뽐냈다.
 
또한 ‘초이스(Choice)’의 뮤직비디오는 CF감독 최영석과 사진작가 몽블이 작업한 것으로, 뮤직비디오 속 이퀄리티는 거침없는 플로우를 이용한 뛰어난 랩 실력과 함께 강렬한 조명 사이로 등장하여 라이브 공연을 연상케 하는 완성도 높은 영상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이퀄리티(EQuality)는 데뷔곡 '초이스 (Choic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오는 26일 소속사 캠프 트라이브 레코즈(camp tribe records)의 유튜브 공식 채널 (www.youtube.com/camptribe)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몬스터 (Monster)'의 티저 영상을 공개, 첫 싱글 '초이스 (Choice)'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EQuality(이퀄리티) - choice(초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