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주인공 ‘듀티율’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신화’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이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의 주연배우로 전격 캐스팅돼 2년여 만에 뮤지컬 무대에 서게 됐다.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은 오는 11월 13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서울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의 주인공 듀티율 역을 맡아, 배우로서 또 한 번의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 / 쇼노트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 / 쇼노트
지난 2006년 국내에 초연된 ‘벽을 뚫는 남자’는 우체국 공무원으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남자 ‘듀티율’이 자신에게 벽을 통과하는 능력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여기서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은 지극히 평범한 소시민에서 ‘벽을 뚫는 남자’로 변화된 삶을 살게 되는 주인공 ‘듀티율’을 연기한다.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은 지난 2011년 자신의 뮤지컬 데뷔작 ‘헤드윅’에서 주인공 헤드윅 역을 맡아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 매 공연을 매진시키며 국내 팬들은 물론이고 중국, 일본, 대만, 필리핀 등 각국의 팬들이 공연장을 찾는 진풍경을 연출한 바 있다.
 
특히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은 ‘헤드윅’ 이후에도 휴스턴 국제 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MBC 8.15 특집극 ‘절정’, 45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연가시’, 최고 시청률 30.8%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었던 KBS1 일일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자로서의 영역을 구축해 왔기에, 이번 ‘벽을 뚫는 남자’에서 선보일 그의 연기가 더욱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의 한 관계자는 “‘벽을 뚫는 남자’를 통해 2년 만에 뮤지컬 무대에 오르는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의 각오와 열의가 남다르다.”며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가 연말연시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신화(SHINHWA) 김동완(Kim Dong Wan)이 주연을 맡은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오는 11월 13일부터 2014년 1월 26일까지 서울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