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문정, ‘일렉트로보이즈’의 신곡 ‘비가와’ 뮤직비디오 주인공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문정이 17일 정오 공개된 '일렉트로보이즈'의 신곡 '비가 와' 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일렉트로보이즈’ 는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실력파 그룹(마부스,원카인,차쿤)이다. 과거 ‘마보이2’ 로 음원차트에서 롱런하며 네임 브랜드를 높였고, 이어 ‘마보이3’ 를 통해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 컬러로 대중에게 다가왔다.
 
이문정 / 브레이브사운드
이문정 / 브레이브사운드
최근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듯이, 이번 앨범 작업을 위해 용감한형제가 낮과 밤을 가리지 않는 열정으로 응급실에 실려 가기도 했다. 실신해 응급실까지 가면서도 "내가 프로듀싱한 곡 중에 최고의 알엔비 힙합곡"이라고 공언할 만큼 좋은 결과물을 기대할 만하다.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신곡 '비가 와' 의 뮤직비디오에서 이문정은 비가 오는날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추억을 애절하게 표현해냈다.
 
이문정 / 브레이브사운드
이문정 / 브레이브사운드
풍부한 감성과 절절한 눈물 연기를 통해 귀뿐만 아니라 눈까지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앞서 이문정은 영화 '연애의 온도' 에서 '미스 최' 역으로 자연스런 연기로 호평을 받았고,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에서는 안정적인 사극 연기 톤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으며, 현재 이문정은 김강우가 주연으로 촬영 중인 영화 '찌라시'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문정 / 브레이브사운드
이문정 / 브레이브사운드
각종 영화, 드라마, 광고 등에서 숱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이문정의 앞으로의 활동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용감한 형제가 애착을 갖고 작업한 일렉트로보이즈의 신곡 '비가 와'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 신곡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http://bravesound.com) 및 공식 유튜브채널(www.youtube.com/bravefamily)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