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렉트로보이즈(ELECTRO BOYZ), 신곡 '비가 와' 오늘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자신이 제작한 힙합그룹 일렉트로보이즈(ELECTRO BOYZ)의 신곡 '비가 와'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일렉트로보이즈(ELECTRO BOYZ)의 신곡'비가 와'에 온 정성 쏟은 용감한 형제는, 결국 실신해 응급실까지 가면서 까지도 작업한 '비가 와'에 대해 "내가 프로듀싱한 곡 중에 최고의 알엔비 힙합곡"이라고 공언하고 있는 것.
 

일렉트로보이즈 / 브레이브사운드
일렉트로보이즈 / 브레이브사운드
'비가 와' 는 장마철 비 내리는 것에 영감을 얻어 브레이브 수장 용감한 형제와 히트 작곡가 별들의 전쟁, 일렉트로보이즈(ELECTRO BOYZ) 멤버들이 함께 의기투합해서 만든 곡으로써, 비오는 날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추억하는 마음을 어쿠스틱 기타라인에 차쿤의 애절한 보이스 컬러와 특유의 마부스,랜디 랩이 세밀한 감정표현으로 연인과 이별의 아픔이 물씬 느껴질 수 있게 만든 마이너 코드의 슬픈 힙합 곡으로써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쉽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올 가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일렉트로보이즈(ELECTRO BOYZ)는 효린, 백지영, 강민경(다비치)을 비롯해 케이윌, 이기광(비스트),나나(애프터스쿨) 까지 실력파 가수들의 피처링 조합을 통해 매번 색다른 즐거움을 준 바 있는 일렉트로보이즈(ELECTRO BOYZ)가 이번 신곡 '비가 와'의 피처링 없이도 음원 흥행을 거듭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용감한 형제가 애착을 갖고 작업한 일렉트로보이즈(ELECTRO BOYZ)의 신곡 '비가 와'는 오는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신곡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http://bravesound.com)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