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수린(Choi Soo Rin), KBS ‘지성이면 감천’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배우 최수린(Choi Soo Rin)이 KBS1 인기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극본 김현희, 연출 김명욱)에 합류했다.
 
지난 금요일(6일) 95회 방송 말미에 화려하고 큰 챙모자에 썬글라스를 끼고 첫 등장한 최수린(Choi Soo Rin)은 앞으로 후반으로 접어든 '지성이면 감천'에 새로운 긴장감과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지난주 MBC 예능프로그램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에서 군살없는 볼륨 몸매로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최수린(Choi Soo Rin)은 매일 저녁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각오다.
 
최수린(Choi Soo Rin) / CTL entertainment, Madin entertainment
최수린(Choi Soo Rin) / CTL entertainment, Madin entertainment
'지성이면 감천'에서 최수린(Choi Soo Rin)이 맡은 역할은 영화사 '부귀영화'의 시나리오에 관심을 가지고 한국을 찾은 할리우드의 '큰손' 사라킴. 카리스마가 있지만 어딘가 모르게 빈구석이 있는 반전을 가진 코믹한 캐릭터로 패션 모델 뺨치는 화려한 패션 감각과 빼어난 미모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수린(Choi Soo Rin) 측은 “사라킴은 겉으론 화려하지만 속으로는 안타까운 사연을 간직하고 있는 여인”이라며 “인기 절정을 달리고 있는 '지성이면 감천'에서 또 다른 흥미거리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수린(Choi Soo Rin)은 오는 9월 말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도 캐스팅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