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PRILKISS(에이프릴키스) 멤버 '사라', 4개 국어 가능한 태국 국제대학교 재학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예 걸그룹 'APRILKISS(에이프릴키스)'의 멤버 '사라'가 독일과 태국 혼혈이라는 사실과 태국 국제대학교에 재학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APRILKISS(에이프릴키스)'에서 보컬과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막내 '사라'는 독일인 아버지와 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 독일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때부터 태국에서 생활해 왔으며 현재 태국 현지 학생들 뿐만 아니라 영국, 미국, 호주, 싱가폴 등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나라의 학생들이 재학중인 태국의 대학교들 중에서도 상위권에 속하는 ‘Assumption University(어섬션 대학교)’에서 Finance(재정학)을 전공하고 있는 숨겨진 재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 에이프릴키스 사라, 사진=(주)앤디브로스(ANDYBROS)

또한 '사라'는 여러 환경적 요인으로 영어는 기본이고 독일인 아버지와 태국인 어머니로 인해 독일어, 태국어를 구사하는 것은 물론 현재는 한국생활에서 익힌 한국어까지 모두 4개 국어를 구사하는 놀라운 언어실력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중학교 시절부터 태국에서 꾸준히 모델 활동을 해왔던 '사라'는 지난 2009년 태국에서 선발된 태국 대표 모델 8명 중 한 명으로 SBS 아시아퍼시픽대회에 참석차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고 그때 모델 대회에서 ‘사라’를 발견한 회사 관계자로부터 캐스팅 제안을 받아 약 2년 반 정도의 연습생 시절을 거쳐 'APRILKISS(에이프릴키스)'로 데뷔하게 되었다.

소속사 앤디브로스 측은 "외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보물 같은 존재 '사라'로 인해 차후에 'APRILKISS(에이프릴키스)'가 해외 진출하는 것에도 큰 무리가 없을 것 같다. 가수라는 꿈 하나를 위해 먼 타국 땅에 가족들과 혼자 떨어져 지내면서도 내색하지 않고 잘 따라와준 사라가 항상 대견하고 고맙기도 하다. 앞으로 '사라'는 물론 'APRILKISS(에이프릴키스)' 멤버들 모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외모, 몸매, 실력 등 모든 것을 갖추고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까지 꾀하고 있는 'APRILKISS(에이프릴키스)' 오는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