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프릴키스(APRILKISS), 8일 국군방송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인 걸그룹 'APRILKISS(에이프릴키스)'가  군심 사로잡기에 나선다.

데뷔 타이틀곡 ‘HELLO BUS(헬로 버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는 'APRILKISS(에이프릴키스)'가 국군방송 라디오(FM 96.7MHZ)의 ‘위문열차’와 ‘Free Way(프리웨이)’에 이틀 연속 출연한다.

오는 8일 'APRILKISS(에이프릴키스)'는 연예사병 ‘이준기’와 방송인 ‘윤성경’이 진행하는 국군방송 '위문열차'에 출연해 신나고 화려한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며, 오는 9일에는 연예사병 ‘미쓰라 진’과 ‘김지석’이 진행하는 국군방송 라디오 'Free Way(프리웨이)'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에이프릴키스, 사진=(주)앤디브로스(ANDYBROS)

특히, 데뷔 이후 군 복무 중인 병사들의 마음을 녹여주는 '단비'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는 ‘위문열차’에 처음 출연하는 'APRILKISS(에이프릴키스)'는 외모와 몸매는 물론, 실력까지 모두 갖춘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어 앞으로 군인들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에이프릴키스 멤버들은 “항상 나라를 위해 애쓰는 군인 분들께 이번 공연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특히 멤버들 중에도 군인을 동생으로 두고 있는 멤버가 있어서 이번 공연이 더 반갑고, 뜻 깊다. 앞으로 군인 분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군방송 ‘위문열차’와 ‘Free Way(프리웨이)’의 출연으로 군인들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6인조 걸그룹 'APRILKISS(에이프릴키스)’는 타이틀곡 'HELLO BUS(헬로 버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