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달달 로맨스 설렘 주의보…여심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원진아가 달달 로맨스로 설렘 저격을 예고했다.
 
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연출 김진원/ 극본 류보라/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하 ‘그사이’) 측은 23일 이준호와 원진아의 애틋하면서도 달콤한 이마키스 스틸컷을 공개했다.
 
강두(이준호 분)와 문수(원진아 분)는 평범한 여느 연인들처럼 풋풋한 연애를 시작했다. 그동안 상처와 아픔을 견디며 살아왔던 강두와 문수는 서로를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고 평범한 일상만으로도 온전한 행복을 느꼈다.
 
삶을 뒤흔든 사고 이후 오래도록 아프고 괴로웠던 강두와 문수에게 선물처럼 찾아온 사랑은 설렘과 애틋함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강두와 문수는 행복한 연인의 모습으로 보는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헤어지기 싫은 듯 한참이나 서로를 향한 시선을 떼지 못하는 강두와 문수의 핑크빛 분위기는 애틋함을 고조시킨다.
 
달달한 눈빛을 보내던 강두가 이내 다정한 손길로 머리를 쓸어내리고 이마에 입을 맞추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심장을 간질간질하게 만든다. 품에 안긴 문수의 눈빛 역시 애틋한 감성을 끌어올리며 설렘 지수를 높인다.
 
공개된 장면은 윤옥(윤유선 분)과 다툰 문수를 강두가 달래주는 장면이다. 어떤 상황에서도 문수의 편이 되어 주는 강두의 어른스러운 면모가 여심을 자극한다.
 
윤옥은 문수가 쇼핑몰 사고 현장에서 추모공원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배신감을 느낀다. 이에 과거 일을 언급하며 상처를 건드리자 문수 역시 참지 않으며 갈등이 고조됐다.
 
서로가 가장 아프고 힘들 때 그 곁을 지키며 상처를 어루만지고 가장 필요한 위로와 배려를 전하는 강두와 문수. 두 사람이 서로에게 꼭 필요한 존재임이 다시 한 번 드러나게 될 전망이다.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셀트리온 Ent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셀트리온 Ent

‘그사이’ 제작진은 “삶에 깊은 상흔을 가진 강두와 문수가 서로에게 위안이 되고 사랑을 하는 과정이 시청자들에게도 ‘힐링’이 되고 있다. 마지막까지 설렘과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두 사람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강두와 문수의 애틋한 사랑이 그려진 가운데 강두의 건강에 이상증세가 포착되며 불안감을 조성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14회는 23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