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짠내투어’ 생민투어, 청차우 섬 ‘청포차이 동굴’ 소개…박명수 “최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생민이 힐링의 섬을 극기훈련으로 만들어 멤버들의 원성을 샀다.

거센 강풍도 도와주지 않아 김생민의 낭만 여행은 웃음이 만발했다.

김생민은 좋지 않은 날씨에 당황했으나 자신만의 스타일로 낭만을 강요했다. 그는 “차가 없어 좋은 섬”이라는 말을 로보트처럼 반복해 행복함을 강요했다.

tvN ‘짠내투어’
tvN ‘짠내투어’

이에 박명수는 연신 “최악”이라고 평가해 앙숙 케미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김생민은 이날 홍콩 힐링의 섬 청차우에서 투어를 이어갔다. 이날 김생민은 힐링을 내세우며 여행을 시작했으나 날씨가 도와주지 않았다. 거센 강품이 불었기 때문.

김생민은 자전거를 탄 후 신비의 동굴로 향했다. 그러나 절경이 예상됐던 동굴이 아닌 겨우 한 명이 몸을 욱여넣을 수 있을 정도의 작은 동굴이 눈 앞에 있어 모두를 실망하게 만들었다.
tvN ‘짠내투어’ 방송 캡처
tvN ‘짠내투어’ 방송 캡처

그럼에도 김생민은 동굴 청포차이에 대한 역사를 끊임 없이 이야기해 짠하게 만들었다. 이에 박명수는 “최악이었다”고 평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