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생일 팬미팅 ‘J-PARTY’ 연습실 현장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김재중이 생일 팬미팅 ‘2018 KIM JAE JOONG J-PARTY & MINI CONCERT’를 앞두고 밴드 합주 사진을 공개했다.

22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오전 공식 SNS 채널에서 김재중의 ‘J-PARTY(제이파티)’ 밴드 합주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27일에 있을 생일 팬미팅을 얼마 앞두지 않은 시점에 김재중의 연습실 모습이 공개되자 이번 공연에서 선보일 새로운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올블랙 차림을 한채 모자로도 가려지지 않는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비율을 과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악보를 보고 밴드 세션과 노래를 맞춰보는 모습으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노력하는 김재중의 완벽주의 또한 엿볼 수 있었다.

앞서 지난 2015년 김재중이 팬들과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고자 직접 제안했던 ‘J-PARTY(제이파티)’는 팬미팅과 미니콘서트의 결합으로 개최 당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은 바 있다.
씨제스 ent
씨제스 ent

이번 연습 현장 사진 공개로 인해 전역 후 3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J-PARTY(제이파티)’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연습실 현장 맞나요? 무슨 화보인줄 알았네”, “제이파티에서 선보일 김재중의 밴드 라이브가 너무나 기대된다”, “김재중 생일 팬미팅 가는 성덕은 나야 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재중의 생일 팬미팅 ‘2018 KIM JAE JOONG J-PARTY & MINI CONCERT’은 27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