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김옥빈, ‘천재단 커플’ 첫 촬영 현장 공개…‘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 김옥빈의 파격 변신이 돋보인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OCN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신기(神技)’ 있는 여형사 김단,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베일에 싸인 거대 조직에 얽힌 음모를 추적하는 신들린 추적 스릴러다. 강지환과 김옥빈은 각각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신기(神技)’ 있는 여형사 김단 역을 맡아, 진실을 밝히기 위한 ‘신들린 공조 수사’를 시작한다.
 
이와 관련 강지환과 김옥빈이 180도 전혀 다른 면모를 드러낸 각각의 첫 촬영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강지환은 첫 촬영부터 허름한 야상점퍼에 목도리, 손가락 목장갑을 낀 채 모닥불 앞에 앉아 있는 ‘노숙형사’의 모습으로 파격 등장했다. ‘팩트-논리-숫자’만을 믿는 IQ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강지환 분) 역의 똑 부러진 자태와는 확연히 달라진 이미지로 현장을 들썩였다.
 
더욱이 강지환은 빙 둘러앉은 채 두런두런 얘기를 나누는 노숙자들 사이에서 다 헤져있는 영문 잡지를 들고 읽고 있는 기상천외한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이내 화들짝 놀란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안겨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작은 신의 아이들’ / OCN 제공
‘작은 신의 아이들’ / OCN 제공
 
김옥빈은 여자 경찰의 트레이드마크인 단정한 묶음 머리를 한 채 경찰제복과 조끼, 그리고 무전기까지 장착한 모습으로 g현장에 나타났던 터. 실제 여자 경찰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완벽한 김옥빈의 변신에 제작진의 찬사가 터져 나왔다.
 
이어 김옥빈은 도로 한 복판에 살인사건의 목격자를 찾는 플랜 카드를 부착하는가 하면, 이내 도로 위에 선채 고민에 빠진 듯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으로 조용한 카리스마를 드리웠다. ‘신기(神技)’ 있는 여형사 김단의 강단있는 포스를 고스란히 표현한 김옥빈의 열연이 현장을 달궜다.
 
첫 촬영을 마친 후 강지환은 “매번 하는 건데도 첫 촬영은 긴장되는데, 잘 끝나서 너무 좋다. 날씨가 너무 추울 줄 알았는데. 모닥불을 펴놓고 할 수 있는 게 좋았다”고 유쾌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제 시작이니, 남은 기간 동안 안 다치고 재밌게 촬영하겠다”고 형사 역으로 나서는, 특별한 각오를 덧붙였다.
 
김옥빈은 “오늘이 첫 촬영이라, 설레서 잠을 좀 설쳤다”면서도 “김단이 경찰 제복을 입게 됐다”고 들뜬 마음을 내비쳤다. 또한 “추운 날 고생하면서 열심히 찍고 있으니, 기대해주세요!”라고 애교섞인 부탁의 말을 전했다.
 
한편 2018년 OCN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후속으로 2월 24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