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픽] ‘성형수술’로 비행기 탑승 거부당한 여성 ‘얼굴이 너무 바뀌어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미모의 여성이 공항 보안검색대에서 붙잡힌 웃픈 이유가 공개됐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청두 비즈니스 데일리는 성형수술로 얼굴이 달라진 여성이 여권 사진과 실물이 다르다는 이유로 비행기 탑승을 거부당했다고 전했다.
 
중국 청두에서 상하이로 가는 비행기 표를 예매한 장(Zhang, 28) 씨는 탑승 시간에 맞춰 공항에 도착했다.
 
수화물을 맡기고 보안검색대를 통과하던 그때, 장 씨는 보안검색 요원에게 붙잡히고 말았다. 여권 사진과 실물이 다르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당시 성형수술을 받은 장 씨는 여권 사진을 미처 바꾸지 못한 상황. 보안검색 요원은 신분 도용을 의심하고 그녀에게 함께 경찰서에 갈 것을 요구했다.
 

Chengdu Business Daily
Chengdu Business Daily
 
결국, 장 씨는 보안검색 요원과 경찰에게 무려 4시간에 걸쳐 자신의 신분을 증명해야 했다. 마침내 어떻게든 신분을 증명했지만, 비행기는 이미 그녀를 두고 떠난 뒤였다. 장 씨는 어쩔 수 없이 급하게 기차를 타고 상하이로 가야만 했다.
 
보안검색 요원과 경찰은 “요즘 성형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간혹 이런 문제가 발생한다”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이어 “외모가 바뀌면 반드시 여권 등 신분증 사진도 함께 바꿔줘야 한다”고 권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