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장나라, “동안 외모 비결…동글동글 재미나게 생긴 덕” 웃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배우 장나라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2월 호 화보를 진행했다.
 
‘당신은 몰랐던, 장나라’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장나라는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며 매혹적인 여성의 모습을 드러냈다.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와 수더분한 성격으로 촬영 분위기를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근황을 전했다. 특히 피부 관리 비법이 뭐냐는 물음에 “살이 찌면 피부가 금방 축축 처져서 살을 안 찌우려고 한다”고 밝혔다. 본인의 동안 외모에 대해서는 “동안과는 전혀 상관없는 외모다. 이목구비 자체가 동글동글 재미나게 생긴 덕이지 사실 화장과 관리로 만들어지는 거다. 자다 일어나서 보면 깜짝깜짝 놀랄정도”라며 손사래 쳤다.
 
동안 외모라 안 좋을 때도 있다는 장나라는 “작품을 열심히 하고 나면 내가 여태껏 했던 걸 어필하고 싶은데, 나중에 기사를 보면 ‘동안 외모 장나라’만 남더라. 그럴 땐 좀 속상하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서 종영한 KBS2 ‘고백부부’를 통해 얻은 것이 너무 많다며 감사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좋은 사람도 많이 얻었고,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함께 작품을 한다는 의미를 알게 됐다. 예전에는 단정적으로 내 생각을 말했는데 이제는 지나온 것들에 대한 후회를 자연스레 인정하게 됐다” 말했다.
 

장나라/ 앳스타일
장나라/ 앳스타일
 
장나라/ 앳스타일
장나라/ 앳스타일
 
그런가 하면 음반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본격적인 음반 활동을 힘들 것 같다”며 말을 아꼈다.
 
이어 “요즘 발성 공부를 시작했다. 기초부터 다시 시작하는데 재밌더라. 사실 다시는 노래를 부르지 않으려 했는데 이렇게 재밌다면 ‘언젠가는 노래를 하고 싶지 않을까?’,  ‘무대에 다시 서고 싶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한편, 앳스타일 2월 호에서는 장나라의 아름다운 화보와 더불어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