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것만이 내 세상’, 영화 대표 크레딧 총출동 “‘명량’ ‘히말라야’ ‘공조’까지” 기대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그것만이 내 세상’에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 제작진들이 가세해 풍성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를 완성해냈다.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와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처음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히말라야’ ‘공조’까지 흥행 연타석을 이어가고 있는 JK필름의 2018년 첫 작품이자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그것만이 내 세상’에 명실공히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은 국내 최정상 제작진들이 합류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명량’ ‘터널’ 등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촬영 스타일로 호평받은 김태성 촬영감독은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와이드 렌즈를 통해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공조’ ‘이끼’ 등에서 사실적이면서도 캐릭터의 특성이 드러나는 섬세한 미술을 선보인 이태훈 미술감독은 작은 소품 하나에도 심혈을 기울인 것은 물론, 영화의 주요 배경인 ‘인숙’의 집은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집 안팎의 풍경을 만들어내는 등 실감나는 공간을 위한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
 

‘검사외전’ ‘히말라야’ ‘공조’ 등 영화의 톤과 메시지를 극대화시키는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황상준 음악감독은 클래식부터 가요까지 장르를 아우르는 폭넓은 선곡으로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음악을 완성해냈다.
 
그것만이 내 세상/ 영화 포스터
그것만이 내 세상/ 영화 포스터
 
각 캐릭터의 감정과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는 오리지널 스코어를 비롯 다채로운 사운드로 극을 채운 음악은 영화의 또 다른 주인공으로서 제 역할을 해낼 것이다. 이렇듯 촬영, 미술, 음악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제작진이 가세해 완성해낸 다채로운 볼거리와 들을거리는 ‘그것만이 내 세상’의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가 되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17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