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2018’ 장윤주-김도연, 첫 녹화 인증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오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이 26일 저녁 7시 50분 첫방송을 확정지었다.
 
16일 ‘겟잇뷰티 2018’ 측은 첫방송을 앞두고 뷰티 멘토 장윤주와 뷰티 꿈나무 김도연의 특별한 첫녹화 인증샷을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장난 섞인 귀여운 모습까지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것.
 
제작진은 “사진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첫 녹화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진들의 호흡이 굉장히 잘 맞았다. 앞으로 ‘겟잇뷰티 2018’을 이끌고 갈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첫녹화를 마친 장윤주는 “‘겟잇뷰티’는 12년의 오랜 역사와 오리지널리티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함께 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다.  MC제안이 왔을 때 참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다. ‘겟잇뷰티’와 함께 2018년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 진행자로서 공신력과 진정성을 유지하며 외면은 물론 내면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이너뷰티 등 다양한 아름다움을 시청자분들께 전하고 싶다”고 애정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김도연 역시 “‘겟잇뷰티’라는 명성이 높은 프로그램에 새내기 MC로 합류하게 돼 영광이다.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그리고 또 한 명의 뷰티 꿈나무로서 시청자 여러분들이 좋은 정보들을 잘 얻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우고, 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겟잇뷰티 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특히 장윤주를 필두로 뷰티 꿈나무 위키미키 김도연, 뷰티 트렌드의 고정관념을 깬 NEW워너비 문가비, SNS 뷰티 대세인 김수미 등 개성 넘치는 MC 군단과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적재적소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뷰티계에서 화제를 일으킨 어플리케이션 ‘화해’의 기초가 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의 저자 겸 연성대학교 교수인 이은주 교수,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 잘못된 스킨케어 및 피부과 시술에 대한 솔직 발언을 선보일 한수민 피부과 의사, 뷰티정보계의 여신 박정인 뷰티 에디터 등 각 분야의 대표 뷰티 전문가들이 함께한다.
 
장윤주와 MC군단, 전문가 군단 그리고 스페셜 크루까지 뷰티 어벤져스가 함께한 ‘겟잇뷰티 2018’은 26일 저녁 7시 50분에 첫방송된다.
 
또한 ‘겟잇뷰티’는 3월 9일~11일 3일간 코엑스C홀에서 대형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개최까지 알리며 2018년 대대적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