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농어촌희망재단, 대학장학금 ‘농립축산식품분야 후계 장학금’…16일 오후 5시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농어촌희망재단이 화제다.

16일 포털사이터 실시간 검색어에 ‘농어촌희망재단’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농어촌희망재단은 KRA와 함께하는 농림축산식품분야 후계 장학금을 말한다.

이 장학금은 농업·농촌 미래 사회를 이끌어갈 우수한 농림축산식품분야 인재를 양성하는 목적으로 지원하는 장학금이다.

신청기간은 2018년 1월 5일부터 16일(화) 오후 5시까지 신청 가능하다.

지원대상은 농업계 대학이 있는 농림축산식품계열학과 재학생 (복수전공자는 제외되며 정규학기만 지원 가능하다. 단, 영농창업특성화대학(학과) 재학생에 한해 복수전공자 신청가능) 하다.

또 ‘17년 2학기 이수학점이 12학점 이상이고, ‘17년 2학기 평균성적이 80점 이상인 학생을 말한다.

농어촌희망재단 홈페이지 캡처
농어촌희망재단 홈페이지 캡처

농림축산식품계열 학과는 농림축산식품분야 후계 장학금 지원 대학 현황 기준으로 하되, 복수전공자 및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단, 대학원생은 선발에서 제외다)

선발기준은 영농활동계획서, 성적(‘17년도 2학기), 농업인 자녀 또는 본인 농업인 우대, 학적정보 등을 종합평가 후 최종 선발됐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rhof.or.kr/ 농어촌희망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