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승윤(Kang Seung Yoon), ‘와일드 앤 영’ 발표 ‘방송 출연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홍아현 기자) 신인 가수 강승윤이 오는 31일 신곡 '와일드 앤 영(WILD AND YOUNG)'을 전격 발표한다.
 
강승윤은 지난 16일 선공개곡 '비가 온다'를 기습 발표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 1위를 휩쓰는 일명 '올킬 파워'를 과시했다. 해당 곡은 오늘 업데이트된 올레뮤직, 네이버뮤직의 주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강승윤은 열기를 이어 오는 31일 신곡 '와일드 앤 영'을 전격 공개한다.
 
지난 주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YG 공식 블로그 'FROM YG'를 통해 강승윤의 신곡 발표 일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양현석 대표는 "강한 락 장르의 '와일드 앤 영'은 거칠게 내뱉는 강승윤의 시원한 보컬이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우러지는 곡"이라고 설명하며 "현재 예정에 없던 '와일드 앤 영'의 방송 활동을 조심스럽게 구상하고 있다"며 솔로 가수 강승윤의 모습을 무대에서도 만나 볼 수 있음을 시사했다.
 
게다가 YG는 22일 오후 '와일드 앤 영' 발표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 강승윤 / YG


앞서 락 발라드 장르의 '비가 온다'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눈빛으로 깊은 감성을 드러냈던 강승윤이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180도 변신을 꾀했다. 이미지 속 강승윤은 찢어진 블랙 데님룩에 자신이 직접 커스텀한 기타를 들고 자유분방한 로커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강승윤은 솔로로서 오는 9월 초에 첫 미니앨범 발매를 예정하고 있으며, YG에서 빅뱅 이후 7년 만에 데뷔할 남자 신인그룹을 결정하는 리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WIN'에도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