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카이, 日드라마 ‘봄이 왔다’ 국내 최초 다시보기 서비스 개시…‘어디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엑소(EXO) 카이 주연 일본드라마 ‘봄이 왔다’를 iMBC 해외드라마관에서 가장 빠르게 다시 볼 수 있게 됐다.
 
iMBC(대표 정용준)는 지난 9일 오픈한 해외드라마관 사이트에서 국내 인기 아이돌 엑소(EXO) 카이 주연의 일본 드라마 ‘봄이 왔다’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개시한다고 밝혔다.
 
일본 위성채널 WOWOW의 새 연속극 ‘봄이 왔다’는 일본 현지에서 1월 13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되며, 국내에서는 유료 케이블 채널인 TRENDY에서 일본과 동시간대에 방영될 예정이다.
 
이에, iMBC 해외드라마관에서는 TRENDY 채널에서 방영이 끝난 밤 11시부터 바로 VOD 다시보기를 서비스한다.
 
드라마 ‘봄이 왔다’ 포스터/WOWOW
드라마 ‘봄이 왔다’ 포스터/WOWOW
 
‘봄이 왔다’는 백화점 매장에서 일하며 평범한 생활을 하던 주인공이 우연히 한국인 사진작가를 만나 변하게 되는 드라마다. 엑소(EXO) 카이는 일본에 온 지 2년이 된 한국인 카메라맨 역을 맡았다.
 
여주인공 키시카와 나오코 역에는 쿠라시나 카나가 출연하였으며, 후루하타 세이카, 사노 시로 등의 배우들도 출연 예정이다.
 
‘봄이 왔다’ 국내 최초 다시보기를 진행하는 iMBC 해외드라마관에서는 현재 일본, 중국 등 인기 해외 드라마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PC 및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하며, 단건으로는 1,100원, 통합 자유이용권 구매 시 MBC VOD뿐 아니라 해외 드라마도 무제한으로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iMBC는 이번 ‘봄이 왔다’를 시작으로 일본 드라마를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콘텐츠 수급에 노력을 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