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친구들, 지하철 이 많은 계단들 실화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영 기자) 영국신사들이 지하철에서 수많은 계단들로 곤혹을 치렀다.

11일 방송된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모험가 제임스의 세 친구들이 한국을 방문한 모습이 방송됐다.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쳐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쳐

제임스의 친구들은 모험가인 그에게 새로운 자전거를 선물하기 위해서 먼나라 영국에서부터 직접 공수해 온 자전거를 메고 한국에 도착했다.

즐거운 마음으로 공항에 도착해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전철역을 이용해 목적지인 안국역으로 가는 도중, 환승을 하기 위해 혹은 목적지에 다다라 입구로 나가며 세 친구들은 곤혹을 치렀다.

에스컬레이터가 없는 지하철역 계단 때문이었다.

제임스를 위해 준비해온 선물인 자전거로 인해서 이들은 적잖이 고생하며 출구를 나왔다.

게다가 길을 잘못들어서 안국역 근처 숙소 주변을 헤매며 짐을 잃어버리기도 하고 눈이 와서 질척거리는 거리를 걸으며 고생을 해야했다.

하지만 숙소를 향해 가며 보게 된 고즈넉한 풍경의 돌담길을 걸으며, 드디어 도착한 한옥게스트하우스를 보며 이들은 큰 만족감과 행복감을 느꼈다.
게스트하우스의 한국스러움에 반해 이것 저것 소품을 살피다가 가야금의 멋스러움에 눈길을 멈추지 못하기도 했다.

특히 차를 사랑하는 영국인들답게 한국자기로 만들어진 찻잔세트를 보고는 당장 차를 만들어 마시기도 했다.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저녁 2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