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헨리, 사랑니와 함께 뽑힌 잘생김…‘멘붕 비주얼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나 혼자 산다’ 헨리가 연예계 대표 엄살쟁이에 등극했다.
 
오는 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228회에서는 사랑니 뽑는 날을 맞이해 공포에 휩싸인 헨리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헨리가 분노의 양치질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헨리가 치과에 가기에 앞서 양치질을 하며 준비하고 있는 것인데, 사랑니 뽑기에 대한 두려움을 분노의 양치질로 해소하고 있는 모습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치과에 간 헨리는 마취 주사를 보고 잔뜩 겁을 먹었지만 티를 내지 않으려 허세를 부렸는데, 의사 선생님을 보자마자 다급하게 “잠깐만요!”를 외치는가 하면, “릴랙스~ 세상은 급하면 안 돼요!”라고 말하며 엄살을 부렸다는 후문이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이어진 사진에는 극적으로(?) 사랑니를 뽑은 헨리가 거의 울기 직전의 모습이어서 미소를 유발한다. 영혼이 탈탈 털린 듯 멍한 눈빛의 그의 모습에서 험난(?) 했던 치료 과정이 예상돼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과연 헨리가 공포를 무릅쓰고 성공적으로 사랑니를 뽑을 수 있을지, 연예계 대표 엄살쟁이가 된 헨리의 모습은 오는 12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