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온유, 日콘서트 진행 “안된다고 생각했지만 종현 어머니 때문에 결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샤이니 멤버들이 일본 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한다.
 
9일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에는 멤버들의 친필 편지가 올라왔다.
 
샤이니는 오는 2월 일본 도쿄돔, 오사카 쿄세라 돔 등에서 ‘SHINee WORLD THE BEST 2018 ~ FROM NOW ON’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멤버 종현의 사망으로 불투명할 것이라는 의견이 다수였다. 이에 멤버들이 입장을 밝힌 것.
 
온유는 “먼저 무슨 말씀을 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너무너무 사랑하는 우리 멤버를 지켜주시고 마음써주셔서 감사드리고 팬 여러분을 걱정시켜 죄송할 따름입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공연도 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절대로 포기하지 말아달라는 종현이 어머님의 말씀을 전해 듣고, 어딘가에서 그리워하고 아파하실 많은 분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다면, 모자란 저이지만 더 열심히 해야한다고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샤이니(SHINee)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샤이니(SHINee)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그는 “과정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힘껏 노력하겠습니다. 영원한 샤이니 멤버인 종현이는 저희 마음속에 항상 함께 있고, 팬 여러분들의 마음 속에도 영원할 것이기에 변하는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샤이니로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진심을 전했다.
 
앞서 멤버 종현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청담동의 한 레지던스에서 쓰러진 채 발견,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