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서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출연 긍정 검토…500만 배우의 다음 차기작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박서준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안방극장에 복귀할까.
 
박서준 소속사 측은 9일 “현재 박서준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적인 검토중에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남자지만 성격만은 까칠한 재벌 2세와 그의 수행비서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는 지난 2013년 정경윤 작가가 집필한 장편소설을 바탕으로 지난해부터는 웹툰에 연재돼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는 작품.
 
특히 박서준은 극중 잘생긴 외모에 훌륭한 두뇌를 가진 유일그룹 부회장인 이영준 역을 제안받았다.
 

박서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서준/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해 박서준은 KBS2 ‘쌈, 마이웨이’를 성공적으로 끝내자마자 영화 ‘청년경찰’이 500만 관객 모집에 성공하는 등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당시 박서준에게 많은 출연 제의가 들어온 것이 사실. 당연히 그의 차기작에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과연 박서준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안방에 복귀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