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람이 좋다’ 배우 박준규, 아내 진송아와 나이 잊은 케미 과시 예고…‘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배우 박준규와 그의 아내 진송아가 ‘사람이 좋다’에서 나이 잊은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MBC에 따르면 7일(일) 오전 8시에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배우 박준규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묵직한 연기로, 때로는 맛깔 나는 감초 연기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 박준규. 사실 일주일에 10편의 영화를 찍을 정도로 바빴던 아버지(박노식)의 모습을 지켜본 어린 박준규는 “나는 절대 배우는 하지 않겠다” 굳게 다짐했다.. 그런 그가 어쩌다 연기 인생 30년을 맞이하게 된 걸까? 
 
MBC ‘사람이 좋다’
MBC ‘사람이 좋다’
 
전도유망한 뮤지컬 배우였던 박준규의 아내 진송아. 결혼 후 남편의 성공을 위해 그는 배우의 꿈을 과감히 포기했다. 그러나 남편의 무명생활은 15년이란 긴 시간 이어졌고, 남편의 뒤를 이어 배우를 하겠단 큰 아들을 위해 또 다시 뒷바라지를 시작했다. 평생 남편과 두 아들을 위해 헌신한 그에게 큰 시련이 찾아왔다. 바로 6년 전, 공황장애 판정을 받은 것이다. 강인한 아내이자 어머니인 진송아, 그의 눈물 속에는 과연 어떤 사연이 담겨져 있을까?
 
특히 공개된 사진 속 박준규와 아내 진송아의 키스 사진은 나이 잊은 케미를 느끼게 해 더욱 관심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가족들이 휴지 두 칸을 쓰는 날엔 호통을 치는 박준규. 다른 건 몰라도 휴지만큼은 꼭 두 칸만 써야 한다는 철칙을 갖고 있다는데... 그는 왜 그러는 것일까? 15년간의 긴 무명생활에도 배우를 포기하지 않았던 박준규의 사연이 방송에 담긴다.
 
1995년 지방 공연을 내려가야 했던 박준규는 공연을 포기하고 아버지 곁을 지키려 했지만 박노식은 “이놈아 배우가 무대에 가 있어야지 네가 있다고 내가 낫는 것도 아니니 공연하러 가라”고 호통을 치셨다. 배우라는 직업이 쉽지 않은 직업임을 박노식은 아들 스스로 깨닫길 바랐다. 그래서 하나뿐인 아들에게 늘 채찍질할 수밖에 없었다는데...
 
이 시대의 아버지로 살아가는 배우 박준규의 가족 이야기는 오는 7일(일) 오전 8시 MBC ‘사람이 좋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